뉴스 | CJ NOW | CJ그룹


뉴스

CJ푸드빌, 봄맞이 아동 나눔행사 진행

2015.03.30

“아이들과 딸기 밭으로 봄나들이 다녀왔어요!”CJ푸드빌, 봄맞이 아동 나눔행사 진행CJ푸드빌-봄 맞이 아동나눔 행사, 28일 남양주 인근 딸기 농장을 찾은 CJ푸드빌 아동나눔 행사 참여 아이들이 딸기를 딴 후 강정만들기 체험을 하며 웃고 있다.

CJ푸드빌(대표 정문목)이 남양주 소재의 지역아동센터 아이들과 따뜻한 봄나들이 행사를 가졌다.

CJ푸드빌은 남양주 인근 딸기 농장을 찾아 지역아동센터 초등학생 30명과 함께 딸기 수확과 자연 체험 활동 등을 벌이며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아동 나눔행사는 CJ푸드빌이 2013년부터 CJ도너스캠프(www.donorscamp.org)와 연계한 모금 활동을 통해 적립한 기부금으로 마련했다. CJ푸드빌은 이러한 기부금으로 아이들에게 특별한 하루를 정기적으로 선사하고 있다.

봄 맞이 나눔행사에 참여한 아이들은 비닐하우스에서 딸기를 직접 따고 시식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딸기 수확 후에는 장수풍뎅이를 손으로 만져보고, 닭 모이도 주는 등 자연체험 활동도 함께 했다. 이 외에도 아이들은 조별로 전통 강정을 만들며, 서로 먹여주기도 하는 등 다정하고 즐거운 모습을 보였다. 한편, 이날 체험활동에는 나들이 간식에 잘 어울리는 뚜레쥬르 샌드위치가 제공됐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야외활동하기 좋은 날씨에 평소 접해보지 못했던 체험 활동으로 아이들이 더욱 즐거워했던 것 같다”며 “CJ푸드빌은 아이들이 소중한 추억을 통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관련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