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CJ NOW | CJ그룹


뉴스

콜드스톤, 신제품 ‘스트로베리 바나나’ 출시

2013.09.17

달콤한 딸기와 부드러운 바나나가 만났다!CJ푸드빌 콜드스톤, 신제품 ‘스트로베리 바나나’ 출시- 네 번째로 선보이는 ‘투 베이스’ 아이스크림 … 두 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신제품 중 ‘스트로베리 바나나 베리’ 아이스크림을 구매하며 CJ원카드 제시 시 와플 콘 증정 스트로베리바나나쉐이크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콜드스톤(www.icoldstone.co.kr)이 선선한 가을날을 한층 더 달콤하게 만들어 줄 신메뉴를 출시했다.

콜드스톤의 신메뉴 ‘스트로베리 바나나’는 딸기와 바나나 두 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투 베이스’ (2 base) 아이스크림이다. 콜드스톤은 지난 해 처음으로 투 베이스 아이스크림 ‘커피바닐라’를 출시한 이후 많은 호응을 얻어 ‘초코민트’, ‘요거트 스트로베리’에 이어 올 가을 네 번째로 ‘스트로베리 바나나’를 선보였다.

‘스트로베리 바나나’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제품으로 바삭하고 고소한 파이 크러스트와 생딸기를 올린 ‘스트로베리 바나나 파이’와, 상큼한 블루베리와 라즈베리를 믹스한 ‘스트로베리 바나나 베리’도 새롭게 고객을 만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신제품을 이용한 음료인 ‘스트로베리 바나나 쉐이크’는 아이스크림과 우유, 바나나와 딸기를 함께 갈아 즐기는 메뉴로, 아이스크림이 통째로 들어가 더욱 진하고 부드러운 질감이 특징이다.

콜드스톤은 9월 말까지 신제품 중 ‘스트로베리 바나나 파이’ 아이스크림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CJ원카드를 제시하면 와플 콘을 무료로 증정하는 ‘골드콘 이벤트를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