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Now

인피니트, ‘20'S CHOICE’에서 신곡 첫 무대!

공유하기

인피니트, 18일 <20’s 초이스>서 신곡 첫 무대올 상반기 핫 보이 그룹 ‘샤이니’, ‘인피니트’ 출연!!“여름아 시원하게 놀자!!”문화와 놀이가 함께하는 신나는 여름 파티!2013 <20’s choice> 7월 18일 (목) 일산 킨텍스 Mnet_20s Choice_인피니트

올해 상반기 가요계를 뜨겁게 달군 핫 보이 그룹 ‘샤이니’와 ‘인피니트’가 오는 18일 일산 킨텍스서 열리는 20대 여름 페스티벌 Mnet <20’s Choice (20’s 초이스)>에 출연, 시원한 여름 밤을 선물한다.

먼저 인피니트는 16일 발표하는 싱글 음반 ‘데스티니(DESTINY)’를 <20’s 초이스>서 최초 공개, 스페셜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노래 데스티니는 미국 유니버셜 스튜디오서 뮤직비디오를 촬영, 역대 아이돌 뮤직 비디오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할 것으로 알려져 벌써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노래. 이런 화제의 신곡에 맞춰 인피니트가 특유의 칼군무를 자랑하는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보여줄 것인지, 혹은 올해초 노래 ‘맨 인 러브’를 통해 사랑스런 남자의 모습으로 지금까지와는 다른 매력을 선보였듯 또 다른 인피니트의 모습으로 팬들을 매료시킬 것인지 기대가 모아진다.

이어 그룹 ‘샤이니’도 올해 초 화제를 모은 노래 ‘Why so serious (와이 소 시리어스)’로 여름 축제의 장 <20’s 초이스>를 찾는다. 특히 노래와 더불어 독특한 안무로 이슈를 모았던 좀비 퍼포먼스로 뜨거운 여름 밤을 시원하게 책임지겠다는 것. 과연 <20’s 초이스>서 선보이는 샤이니의 무대는 어떤 또 하나의 핫 이슈를 만들 것인지 주목된다.

한편, 매년 여름 찾아오는 아시아 유일의 20대 여름 페스티벌 Mnet <20’s 초이스>는 오는 7월 18일 (목)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다. 올해는 특히 야외수영장을 벗어나 다양한 콘셉트의 무대 변형이 가능한 킨텍스로 자리를 옮겨 한층 화려한 스케일을 자랑할 예정이다. 20대 문화 트렌드와 음악이 접목된 여름 축제로 7년째 주목 받고 있는 20’s 초이스의 위용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올해 20’s 초이스의 콘셉트는 과거와 현재, 세대와 세계를 아우르는 소통과 공존이며 ‘레전드 오브 20’s(Legend of 20’s)’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20대가 열광하는 레전드를 통해 세대 간 소통을 도모하는 여름 축제가 될 계획이다.

2013.0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