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투니버스] <막이래쇼 4> 영어 서열 공개! 꼴찌는 누구?

2013.01.18

국내 최장수 키즈 리얼 버라이어티 [막이래쇼 4: 무작정 탐험대] (이하 [막이래쇼 4])멤버들의 영어 실력이 공개된다. 오는 18일(금) 방송되는 2화에서 영어 미션을 진행하는 멤버들의 좌충우돌 에피소드가 펼쳐지는 것.

.

이 날 방송에서는 ‘막카’(막이래쇼 전용차) 탑승권을 놓고 벌이는 ‘3단계 영어 미션’이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원어민 수준의 영어실력을 가진 멤버부터 영어 울렁증을 가진 멤버까지 [막이래쇼 4] 멤버들의 영어 서열이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

.

[막이래쇼 4] 멤버들 중 영어 우등생은 낸시(13)와 박시은(12). 미국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낸시는 원어민 수준의 영어 실력을 선보여 우승후보로 꼽혔다. 또 박시은 역시 엄친딸답게 완벽한 발음으로 외국인과 자유자재로 의사소통하는 모습을 보여 낸시와 함께 강력한 우승후보로 떠올랐다.

.

반면 여자 멤버들의 강세 속에 남자 멤버들은 멘붕에 빠졌다는 후문이다. 유창한 영어 실력을 뽐낸 여자 멤버들에게 지지 않기 위해 남자 멤버들은 몇몇 영어 단어만을 활용해 눈치작전을 펼쳐,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

[막이래쇼 4] 최우석 PD는 “시청자들은 멤버들이 펼치는 미션을 통해 자연스럽게 영어와 친해지는 시간을 갖게 될 것”이라며, “영어 우등생 멤버뿐 아니라 [막이래쇼 4]에서 웃음을 담당하고 있는 김동현과 4차원 이미지로 첫 방송부터 화제가 됐던 김도현의 활약이 이번 주에도 큰 웃음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

한편 2011년 5월 첫 방송을 시작한 [막이래쇼]는 개성 넘치는 어린이 무작정 탐험대 멤버들이 1박 2일로 여행을 떠나 미션 수행을 통해 다양한 모험과 놀이를 체험하는 키즈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교육 위주의 딱딱한 어린이 프로그램에서 벗어나 어린이들이 원하는 맞춤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라는 호평 속에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더욱 강력한 미션과 도전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며, 첫 방송 타깃 최고 시청률 2.9%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