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Mnet] <엠보키> 차세대 월드스타 참가자 등장!

2013.01.18

서바이벌 프로그램의 새로운 진화를 보여주며 방송 2주 만에 최고 시청률 3.6%(AGB닐슨미디어)를 기록하는 등 연일 화제를 몰고 다니는 금요일 밤 예능프로그램의 뜨거운 이슈 [엠넷 보이스 키즈(이하 ‘엠보키’, 연출: 오광석 CP)]에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는 어린 참가자의 동영상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
(참고 URL: http://youtu.be/DX5NaQ-6u2U)

.

영상에 등장한 주인공은 한눈에도 범상치 않은 끼가 느껴지는 11살 정성은 군. 가수 비의 강렬한 안무가 포인트인 널 붙잡을 노래에 맞춘 현란한 댄스와 화이트 탱크톱을 얼굴 뒤로 젖힌뒤 온 몸을 이용한 환상적인 웨이브로 코치 3인방은 물론 관객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

정성은 군의 춤을 본 누리꾼들은 ▲ 진지하게 춤을 추는 모습이 정말 귀엽다 ▲ 어떻게 웨이브를 어린 나이에 저렇게 기가 막히게 하는 지, 대단하다 ▲ 크리스 브라운 뮤직비디오에서 나왔던 꼬마 중 한 명이었다니 너무 신기하다 등 다양한 반응과 감탄을 쏟아내고 있다.

.

오광석CP는 "미국에서 온 정성은은 인기 미국 드라마 [글리]와 세계적인 가수 크리스 브라운의 ‘Yeah 3x’ 뮤직비디오에 단역으로 출연한 경험이 있는 참가자"라고 밝혔다. 이 날 방송에서 정성은은 사전 인터뷰에서 저스틴 비버가 롤모델이라고 밝히며 마이클 잭슨의 ‘Ben’을 선곡해 월드스타 꿈나무의 실력을 무대 위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과연 코치들의 선택을 받을 수 있을 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

한편 [엠보키]는 만 6세부터 만 14세까지 참여하는 국내 최초 키즈 보컬리스트 발굴 프로젝트. 음악에 꿈과 실력을 갖춘 키즈들이 맘껏 재능을 펼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가족 엔터테인먼트 쇼다.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CJ E&M 채널 Mnet과 투니버스에서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