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Mnet] <엠보키> 이우진, 볼수록 로이킴 닮았네!

2013.01.07

첫 방송부터 각종 포털 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엄청난 화제를 몰고 온 [엠넷 보이스 키즈 (연출: 오광석 CP)] 리틀 로이킴 이우진(10)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

이우진은 방송 전부터 로이킴과 딕펑스가 인정한 실력자이자 로이킴을 연상시키는 외모로 인기를 끌었던 참가자다. 이 날 방송에서 이우진은 훈훈한 외모와 스포츠에 뛰어난 재능을 가진 참가자로 소개돼 눈길을 끌었다. 특히 양요섭 코치가 이우진에게 “영어 발음이 정말 좋다”고 칭찬을 하자 “과찬이십니다”라며 나이 답지 않은 겸손한 답변을 해 스튜디오 안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

크리스티나 아길레라의 ‘리플렉션(Reflection)’을 선곡한 이우진은 특유의 미성으로 시청자들에게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소녀의 목소리라고 착각을 불러일으킬 만큼 맑은 목소리에 매료된 서인영은 버튼을 누른 후 이우진을 보고 깜짝 놀라 보는 재미를 더했다. 서인영 코치의 선택으로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게 된 리틀 로이킴 이우진이 앞으로 어떤 무대를 만들어나갈 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노래에 훈남 외모까지 진짜 로이킴 같다 ▲이우진이 노래를 부르는 데 소름이 다 돋았다 ▲서인영이 코치라니 뭔가 잘 어울린다, 다음 라운드에선 어떤 모습으로 나올 지 궁금하다 ▲엠넷 보이스 키즈 대박! 보는 내내 너무 재미있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한편 [엠넷 보이스 키즈]는 만 6세부터 만 14세까지 참여하는 국내 최초 키즈 보컬리스트 발굴 프로젝트. 음악에 꿈과 실력을 갖춘 키즈들이 맘껏 재능을 펼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가족 엔터테인먼트 쇼다. 지난 1월 4일(금)에 첫방송한 [엠넷 보이스 키즈]는 채널 Mnet과 투니버스서 최고 시청률 2.6%(AGB닐슨미디어 케이블유가구, Mnet KM 투니버스 합산)를 기록, 케이블TV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금요일 밤 예능 프로그램의 새로운 강자로 떠올랐다.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CJ E&M 채널 Mnet과 투니버스에서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