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Mnet] <엠넷 보이스 키즈> 리틀 로이킴 등장?!

2013.01.02

국내 최초 키즈 보컬리스트 발굴 프로그램으로 첫 방송 전부터 관심 모으고 있는 [엠넷 보이스 키즈(연출: 오광석CP)]의 참가자가 로이킴을 연상시켜 눈길을 끌고 있다. (참고 URL: http://www.youtube.com/watch?v=I05LRTPA354)

.

공개된 영상은 2012년을 뜨겁게 달구었던 <슈퍼스타K4>의 인기주역 로이킴, 정준영, 딕펑스, 유승우가 등장해 [엠넷 보이스 키즈] 출연자들의 뛰어난 실력에 감탄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특히 영상 속에서 로이킴처럼 댄디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패션감각은 물론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는 목소리를 가진 참가자 이우진(10)이 눈길을 끌고 있다.

.

촬영 당시 로이킴은 영상을 보는 내내 자신을 꼭 닮은 이우진에게서 눈을 떼지 못했고 함께 이를 지켜보던 딕펑스의 김현우는 “분위기가 정말 로이킴 같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 로이킴 어린 시절 같다 ▲로이킴처럼 노래도 얼굴도 올킬일까? ▲3명 코치 중 누가 의자를 돌릴까? 다 돌렸으면 좋겠다 ▲노래하는 목소리 들으니까 소름이 돋았다. 정말 기대된다 등 다양한

.

오광석 CP는 “이우진 군은 10살이라는 나이답지 않게 오디션 내내 의연한 모습을 보여주어 관심을 끌었던 어린 참가자 중의 하나”라며 “리틀 로이킴을 연상시키는 외모와 목소리로 현장에 있던 여성 관객들이 큰 박수를 보내는 등 인기가 남달랐다”라고 당시 분위기를 전했다.

.

과연 로이킴 마저 긴장시킨 ‘리틀 로이킴’ 이우진의 노래를 듣고 코치들이 의자를 돌릴 수 있을 지 벌써부터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엠넷 보이스 키즈]는 오는 1월 4일 금요일밤 9시 50분 채널 Mnet과 투니버스에서 첫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