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Mnet] <엠넷 보이스 키즈> 코치 양요섭 만나면 버클리 음대 직행?!

2012.12.26

오는 1월 4일(금) 밤 9시 50분에 첫 방송을 앞둔 [엠넷 보이스 키즈(연출: 오광석 CP)]에서 코치를 맡게 된 양요섭을 다룬 화제다. 양요섭이 코치를 맡게 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양요섭이 코치면 나도 버클리 음대에 갈 수 있겠다는 내용을 담은 이미지가 공개된 것.


양요섭은 그룹 비스트로 활동하며 K-POP의 글로벌을 리드하는 실력파 아이돌로 최근 솔로곡 ‘카페인’을 통해 주요 음원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 양요섭은 ‘카페인’ 무대에서 보여주는 섹시한 모습과 상반된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엠넷 보이스 키즈]에서만 볼 수 있는 귀여운 모습에 ‘이런 코치가 있으면 버클리 음대까지 가겠다’는 누리꾼의 말이 적혀 있어 폭풍 공감을 자아내게 만들고 있다.


누리꾼들은 “양요섭이 코치라면 버클리 음대에 갈 수 있을 것 같다는 말에 백배 공감한다” “나도 양요섭이 가르쳐주면 득음할 수 있을 듯” “섹시 카리스마 양요섭이 [엠넷 보이스 키즈]에서는 귀여운 형아라니 너무 재미있다” “코치가 된 양요섭은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엠넷 보이스 키즈 (연출: 오광석 CP)]는 만 6세부터 만 14세까지 참여하는 국내 최초 키즈 보컬리스트 발굴 프로젝트. 음악에 꿈과 실력을 갖춘 키즈들이 맘껏 재능을 펼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가족 엔터테인먼트 쇼다. 윤상, 서인영, 양요섭은 이 프로그램의 코치 역할을 맡아 역량을 갖춘 참가자들의 선발부터 코칭과 조언까지 다방면에서 활동하게 된다. 오는 1월 4일(금) CJ E&M 채널 Mnet과 투니버스에서 저녁 9시 50분에 첫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