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Mnet] <엠넷 보이스 키즈> 코치 윤상&서인영&양요섭이 전하는 성탄절 메시지!

2012.12.24

[엠넷 보이스 키즈]의 코치 윤상, 서인영, 양요섭이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특별한 메시지를 전했다. 하루 성큼 다가온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엠넷 보이스 키즈] 코치 3인방이 아이들과 크리스마스 파티를 보내는 모습을 공개한 것.

.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서 윤상, 서인영, 양요섭 코치 3인방은 프로그램의 주인공이라고 할 수 있는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모습이 담겨 있다. 화려한 트리와 루돌프 장식으로 크리스마스가 물씬 느껴지는 배경에서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보여주고 있는 것. 특히 [엠넷 보이스 키즈]가 국내 최초로 키즈들을 대상으로 한 프로그램인 만큼 아이들과 한 가족처럼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

제작진에 따르면 윤상, 서인영, 양요섭 코치 세 사람은 시종일관 아이들에게 눈을 떼지 못하고 촬영 내내 아이들과 직접 이야기를 나누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랑했다는 후문.

.

Mnet 오광석 CP는 “[엠넷 보이스 키즈]는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가족 엔터테인먼트 쇼로 다른 오디션에서는 좀처럼 볼 수 없는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감성 프로듀서 윤상은 자상한 아버지처럼 매혹적인 카리스마 디바 서인영은 유치원 선생님, 실력파 아이돌 양요섭은 다정한 형, 오빠로 다가갈 것이다”며 “앞으로 이들이 키즈 참가자들을 어떤 색깔의 코칭으로 따뜻하게 리드해 갈 것인지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

한편 [엠넷 보이스 키즈 (연출: 오광석 CP)]는 만 6세부터 만 14세까지 참여하는 국내 최초 키즈 보컬리스트 발굴 프로젝트. 음악에 꿈과 실력을 갖춘 키즈들이 맘껏 재능을 펼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가족 엔터테인먼트 쇼다. 윤상, 서인영, 양요섭은 이 프로그램의 코치 역할을 맡아 역량을 갖춘 참가자들의 선발부터 코칭과 조언까지 다방면에서 활동하게 된다. 오는 1월 4일(금) CJ E&M 채널 Mnet과 투니버스에서 저녁 9시 50분에 첫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