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서 깜짝 고백!'에 대한 소식입니다."> 에서 깜짝 고백!" /> 에서 깜짝 고백!'에 대한 소식입니다." /> 뉴스 | CJ NOW | CJ그룹


뉴스

[Mnet] 로이킴, "박정아가 첫사랑" <비틀즈코드 2>에서 깜짝 고백!

2012.12.10

Mnet[비틀즈코드2(연출: 유일한PD)]에 [슈퍼스타K4] 우승자 로이킴이 스타들의 첫사랑 이야기로 화제가 되고 있는 코너, ‘음악학 개론’에서 특별한 첫사랑 상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10일(월) 밤 11시 Mnet 방송.

.

이 날 방송에서 로이킴은 [비틀즈코드2]에서 선보일 노래로 영화 ‘클로저’의 주제곡인 데미안 라이스(Damian Rice)의 ‘The blower’s daughter’를 준비한 이유를 밝혔다. 자신의 첫사랑인 ‘쥬얼리 박정아’를 위해 선곡한 노래라고 고백한 것. 훈훈한 외모와 감성 보컬로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로이킴인 만큼 그의 첫사랑 이야기에 스튜디오가 후끈 달아올랐다는 후문이다.

.

로이킴은 “9살 때 한 어린이 프로그램에 출연했는데 특별 출연하게 된 쥬얼리의 박정아를 보고 한 눈에 반하게 되었다”고 사연을 공개했다. 이어 박정아에게 보내는 영상편지에서는 그는 “그때부터 지금까지 박정아 선배님의 팬이다”라며 진지하게 자신의 마음을 전했다.

.

이 밖에도 10일(월) [비틀즈코드2]에서는 [슈퍼스타K4]의 윤건, 로이킴, 딕펑스, 정준영, 홍대광, 유승우, 권태현(허니지), 이지혜가 지난 방송에 이어 등장한다. 태연 닮은 꼴로 화제를 모은 로이킴 누나가 윤건과의 전화연결에서 팬심 드러낸 사연, [슈퍼스타K4] 출연 전후로 180도로 달라진 정준영의 클럽댄스 등이 공개돼 안방극장에 폭풍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