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Mnet] <보이스 코리아 키즈> 국내 최초 키즈 보컬 서바이벌이 시작됐다!

2012.09.26

기존 오디션 프로그램과는 차별화된 독특한 콘셉트로 올해 초 방송가를 휩쓴, 화제의 프로그램 Mnet[보이스 코리아]가 키즈 버전으로 나온다. 만 6세부터 14세까지를 대상으로 하는 국내 최초 키즈 보컬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보이스 코리아 키즈(연출:정규훈PD)]가 방송하는 것.

.

오디션 접수 시작일인 9월 27일을 기준으로 1997년 11월 1일 이후부터 2006년 10월 31일 이전 출생자가 대상이며, 노래에 자신있다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엠넷닷컴 온라인 홈페이지(thevoicekids.interest.me)와 키즈 홈페이지(thevoicekids.interest.me), 투니버스 사이트의 투니랜드(www.tooniland.com)에 지원자 노래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UCC를 등록해 접수할 수 있다.

.

보이스 코리아 키즈의 오디션 진행 방식은 엠넷 보이스 코리아와 동일하게 진행된다. 예선에 합격한 지원자들은 블라인드 오디션을 통해 한 팀이 된 코치와 우승자 자리를 놓고 경쟁을 펼치게 된다.

.

CJ E&M 채널 Mnet[보이스 코리아 키즈] 오광석CP는 “슈퍼스타K와 엠넷 보이스 코리아를 진행하면서 재능을 갖춘 나이 어린 친구들을 많이 만났고, 그들에게 최적화된 프로그램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이번 프로그램을 방송하게 됐다”고 제작 배경을 전했다.

.

이어서 오 CP는 “보이스 코리아 키즈 오디션에 지원하는 어린 친구들부터 이들을 자녀로 둔 40~50대 부모들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가족 시청자들이 함께 볼 수 있는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쇼가 될 것이다”고 프로그램을 설명했다.

.

Mnet[보이스 코리아 키즈]는 Mnet[보이스 코리아]와 마찬가지로 네델란드서 방송한[The Voice Kids(더 보이스 키즈)] 프로그램 포맷을 정식 구매해, 제작한 오리지널 한국 버전. 지난 2012년 1월에 첫 방송해 3월까지 9회에 걸쳐 네델란드서 방송해 선풍적인 인기를 몰며 유럽 전역에 키즈 프로그램 열풍을 몰고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