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뚜레쥬르, 콜드스톤, 빕스 추석 맞이 이벤트 봇물

2009.09.23
■ 뚜레쥬르, ‘호박 떡 스폰지’ 등 추석 행사 제품 6종 구매 시 응모권 증정
■ 콜드스톤, ‘만원의 행복 선물’ 출시하고 뮤지컬 관람권 등 다양한 선물 증정
■ 빕스, 65세 어르신 고객들 샐러드바 50% 할인 행사 진행

CJ푸드빌(대표 김일천, www.cjfoodville.co.kr)에서 운영하는 뚜레쥬르(www.tlj.co.kr)와 콜드스톤(www.icoldstone.co.kr), 빕스(www.ivips.co.kr)에서 추석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뚜레쥬르는 롤케익, 양갱, 모나카, 만주 등 50여 가지의 다양한 선물류를 준비해 가족들과 함께 하는 추석 연휴를 더욱 풍성하게 해 줄 예정이다. 특히 부드러운 시트에 호박 크림과 국산 맵쌀로 만든 호박떡을 샌드한 ‘호박떡 스폰지’와 어릴 적 즐겨 먹던 빵의 느낌을 살려 고소한 옥수수의 맛과 향이 가득한 ‘추억의 옥수수빵’ 등 신제품을 추석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다. 이와 함께 추석 연휴 기간인 9월 23일부터 10월 4일까지 추석 행사 제품 6종(롤케익, 호두파운드, 호박떡 스폰지, 종합선물세트 1,2,3호)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행운 응모권을 제공한다.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응모권의 번호를 입력하면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CJ외식 상품권 2만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콜드스톤은 추석을 맞아 오는 9월 24일부터 ‘만원의 행복 선물’ 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만원의 행복 선물’은 두 가지 맛의 아이스크림을 깔끔한 용기에 담아 각각 맛볼 수 있는 스페셜 듀오 팩과 아이스모나카 1개가 합쳐진 세트로 정상가보다 2천원 정도 저렴한 1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만원의 행복 선물’ 출시를 기념해 9월 24일부터 10월 18일까지 콜드스톤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다양한 선물을 준다. 영수증에 출력된 행운 번호를 콜드스톤 홈페이지에서 입력해서 응모 가능하며 응모자들 중 추첨을 통해 80명에게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관람권을 2매씩 주고, 90명에게는 아이스모나카 기프트팩을, 100명에게는 콜드스톤 아이스크림 교환권(like it 사이즈)을 증정한다.

스테이크&샐러드 레스토랑 빕스는 추석 명절을 맞아 10월 1일부터 11일까지 빕스 전 매장에서 65세 이상 어르신들에게 샐러드바 이용 가격을 50% 할인해주는 행사를 실시한다. 신분증을 지참한 1945년 이전 출생 어르신이라면 모두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동반 가족 고객분들의 식사 요금은 제휴 카드와 중복 할인도 가능하기 때문에 추석 연휴 동안 더욱 경제적으로 가족 외식을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CJ푸드빌의 외식브랜드 빕스, 씨푸드오션, 차이나팩토리, 피셔스 마켓 등은 추석 연휴 기간에도 정상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푸짐하고 알뜰한 선물 세트와 다양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CJ푸드빌과 함께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더욱 풍성하고 여유롭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