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 NOW | CJ그룹


[문화꿈지기] 대봉단 서포터즈팀은 어떤 일을 할까?

2021.01.07

자막보기

(배경 이미지 : 모바일 메신저 화면의 대화내용 컨셉)
대화창 제목 : CJ도너스캠프 서포터즈팀
도캠콘텐츠팀 : 안녕하세요. 도캠 콘텐츠팀입니다! 서포터즈팀 인터뷰를 좀 하려고 하는데요 :)
(메시지 알림)도톡
김양리 서포터 : 안녕하세요!
한준희 서포터 : 안녕하세요!
도캠콘텐츠팀 : 우선 인터뷰테 응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먼저 자기소개 한번씩 부탁드려도 될까요?
김양리 서포터 : 안녕하세용! 저는 4기에 이어 도너스캠프 5기 서포터즈로 활동 중인 김양리라고 합니다!
한준희 서포터 : 안녕하세요! 저는 도너스캠프 서포터즈팀 6팀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준희라고 합니다!
도캠콘텐츠팀 : 요즘 어떻게 지내고 계신가요?
김양리 서포터 : 저는 요즘 인턴을 하고 있어요! 새벽5시에 기상해서 출근준비를 하고 6시에 지하철 타서 쓰러져 자고 8시부터 일을 합니당!
그리고 퇴근하고는 다시 지하철에 타서 쓰러져 자고 운동을 하러 가요! 그러고 집에 도착하면 8시.. 이게 요즘 제 삶입니다 ㅜㅜ
도캠콘텐츠팀 : 헉 정말 바쁘게 살고 계시는군요 ㅜㅜ 그렇다면 이렇게 바쁜 와중에 서포터즈팀에 지원하신 동기는 무엇이었나요?
한준희 서포터 : (동영상) 저는 평소에 청소년 친구들을 도와주고 봉사활동을 하는 걸 굉장히 좋아하고 더불어 제가 마케팅이나 홍보 쪽에도 관심이 있어서 여러가지를 찾아보다가 CJ에서 하는 프로그램이 좋다는 이야기를 듣고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도캠콘텐츠팀 : 서포터즈팀에 지원하기 잘했다고 느낀 순간이 있다면요?
김양리 서포터 : 서포터즈팀에는 다양한 전공이 모여있잖아요! 그래서 여러 방면으로 다재다능한 친구들이 정말 많아요.
회의를 하다 보면 대단하다고 생각할 때가 정말 많은데 그럴 때 서포터즈하기 잘했다고 느껴요!! 내가 이런 잘난 사람들 사이에 껴있구나 하는 마음!!
도캠콘텐츠팀 : 그렇다면 반대로 이럴 때 조금 힘들었다하는 순간은 언제인가요?
한준희 서포터 : (동영상) 그렇게 크게 힘들었던 점은 없습니다. 다만 회의가 비정기적으로, 정기적으로 많았다는 점이 조금 힘들었다고 볼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것말고는 딱히 힘든 점은 없습니다.
도캠콘텐츠팀 : 혹시 도캠 서포터즈팀이 가장 퇴근에 진행한 사업은 무엇인가요?
김양리 서포터 : 이번 11월달에는 특별활동미션으로 '디지털 기반의 문화 꿈지기 사업 운영방안 아이디어 공모'를 진행했어요. 온라인 플랫폼 환경에서 청소년 문화동아리 친구들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고 활발한 상호 소통이 가능한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거에요.
각 팀별로 준비를 했는데 많은 기가 막힌 아이디어들이 나왔어요 ㅎㅎ활동 종료식에서 PT발표를 할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도캠콘텐츠팀 : 와 우리 서포터즈팀 정말 다재다능한 매력둥이인 것 같아요 ㅜㅜ 조금 더 본격적으로 서포터즈팀의 매력을 어필해주실 수 있을까요?
한준희 서포터 : (동영상) 매력... (포즈 취하는 모습)
도캠콘텐츠팀 : 넘치는 자신감 역시 우리 서포터즈팀 답습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서포터즈 팀에 관심이 있거나, 앞으로 서포터즈 팀으로 활동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이 있으실까요?
김양리 서포터 : 서포터즈 팀은 말 그대로 문화꿈지기 사업, 문화동아리 친구들을 서포트하는 역할을 맡고 있어요! 도너스캠프에 관심이 많고 열심히 하려는 열정만 있다면 모두 잘 해낼 수 있을겁니당!
한준희 서포터 : (동영상) 뭐든지 도전해보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두려워하지 마시고 그리고 힘든 상황에서도 항상 꿈을 위해서 그리고 사회와 여러 사람들을 위해서 노력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화이팅!
도캠콘텐츠팀 : 두분 다 오늘 인터뷰에 응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김양리 서포터 : (사진)
한준희 서포터 : 넵 감사합니다!
(메시지 알림) 도톡 토독!
문화 꿈지기

대학생봉사단의 든든함, 서포터즈팀!

서포터즈팀은 어디서, 어떤 방식으로

대봉단과 청소년 멘티들을 서포트하고 있을까요?

문화꿈지기 대학생봉사단 서포터즈팀의 모든 것을 공개합니다!

✔기획/제작: 2020 CJ도너스캠프 문화꿈지기 대학생봉사단 콘텐츠팀

양희수 이서영 임소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