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뚜레쥬르, 달리는 오븐트럭 ‘갓빵 나눔트럭’ 이벤트 펼쳐

공유하기

‘갓 구운 빵’ 가득 싣고 ‘뚜레쥬르 갓빵 나눔트럭’이 출발합니다!
뚜레쥬르, 달리는 오븐트럭 ‘갓빵 나눔트럭’ 이벤트 펼쳐

- 뚜레쥬르, 가을 나들이철 맞아 여의도, 잠실 등 야외에서 갓 구운 신선한 ‘갓빵’ 체험 행사 진행

- 따뜻한 ‘갓빵’과 함께 심장병 어린이를 위해 따스한 마음을 나누는 기부 행사도 펼쳐

– 여의도 물빛공원, 잠실 롯데 아레나 광장…뚜레쥬르의 ‘갓빵 나눔트럭’이 등장하는 곳이다. ‘갓빵’은 뚜레쥬르가 ‘신선함이 가득한 베이커리’로 콘셉트를 리뉴얼하고 시간대별로 갓 구워 더욱 신선하고 맛있게 제공하는 빵을 뜻한다.

신선함이 다른 베이커리 뚜레쥬르(www.tlj.co.kr)가 달리는 오븐트럭 ‘갓빵 나눔트럭’을 론칭하고 고객 체험 및 나눔 행사를 펼친다고 19일 밝혔다.

뚜레쥬르 ‘갓빵 나눔트럭’은 오븐을 탑재한 특수제작 트럭으로 갓 구워 더욱 신선하고 맛있는 빵을 뜻하는 ‘갓빵’을 고객에게 직접 찾아가 제공할 수 있다. 뚜레쥬르는 ‘갓빵 나눔트럭’을 통해 오븐에서 갓 나온 빵의 매력을 알리고,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기부 행사를 펼친다는 계획이다.

뚜레쥬르는 오는 23일 ‘갓빵 나눔트럭’을 여의도 물빛공원에서 첫 선을 보이고, ‘갓빵’ 대표 제품인 ‘클라우드팝’, ‘생크림식빵’, ‘바로굽는 미니식빵’ 등을 선착순 1000명에게 시식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시식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시식컵에 부착된 기부권을 ‘클라우드팝’에 넣으면 고객 1인 당 1000원을 심장병 어린이 돕기에 기부하는 나눔 행사도 진행한다.

‘갓빵 나눔트럭’은 10월 26~27일은 연세대학교 대강당 앞, 29~30일은 잠실 롯데 아레나 광장으로 찾아갈 예정이다.

행사 당일 뚜레쥬르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올라온 현장 사진을 본인 계정에 업로드한 후 #갓빵트럭 #뚜레쥬르 해시태그를 인증하면 뚜레쥬르 제품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갓 구운 신선한 빵이 어디든 달려갑니다 뚜레쥬르 갓빵 나눔트럭 안내판을 든 직원의 모습

뚜레쥬르 갓빵 나눔트럭 안내판을 든 직원과 빵을 든 남여의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