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CJ 에어타운’, FAB 수상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2016.10.05

- CJ에어타운, 전세계 공항 식음시설 겨루는 2016 FAB에서 마케팅&캠페인 부문1위 수상 기념 10월 5일까지 선착순 6000명에게 먹거리 3종 선물세트 증정

비비고매장 전경모습

빕스익스프레이스 전경모습

글로벌외식문화기업 CJ푸드빌(대표 정문목)이 운영하는 인천공항의 F&B 시설 ‘CJ 에어타운(CJ Airtown)’이 ‘2016 FAB(Airport F&B Award)’ 1위 수상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펼친다.

FAB는 전세계 공항들이 겨루는 권위있는 F&B(식음료) 시상식으로 CJ에어타운은 마케팅&캠페인 부문에서 ‘런던 히드로 공항’, ‘시카고 오헤어 공항’을 제치고 올해의 마케팅&캠페인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오늘부터 10월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인천국제공항 내 투썸플레이스, 비비고 계절밥상, 뚜레쥬르 등 CJ에어타운 12개 전 매장이 참여한다. 행사 기간 동안 1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6000명에게 백설 쿠킷, 맥스봉, 수제잼 등 다양한 먹거리로 구성한 3종 선물세트를 1인 1세트에 한해 증정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CJ에어타운이 전세계적으로 인정 받을 수 있도록 응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았던 고객들에게 감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관문 인천공항에서 한국의 식문화를 널리 알리기 위해 사명감을 갖고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