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서울역 맛집 열전! 계절밥상부터 더플레이스까지, CJ와 함께 떠나는 맛있는 여행

공유하기

CJ가 추천하는 서울역 맛집 지도 이미지입니다.

▲ CJ가 자신 있게 추천하는 서울역 맛집 지도!

여행과 만남의 중심지 서울역! 수도 서울의 중심부에 있어 여행의 시작과 끝을 책임지는 서울역에 최근 계절밥상과 제일제면소가 문을 열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드라마 '미생'의 무대이기도 한 서울역 앞 서울스퀘어에도 더플레이스, 비비고, 투썸플레이스가 자리 잡고 있는데요. CJ가 책임지는 서울역 맛집 열전,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다채로운 한식을 자랑하는 서울역 맛집! 계절밥상 서울역사점

서울역 건물 3층의 계절밥상과 제일제면소 전경입니다.

▲ 서울역 건물 3층에 자리 잡은 계절밥상 & 제일제면소!

우리 땅의 제철 먹거리를 지속 발굴해 고객에게 소개하고, 농가와의 상생을 적극 도모하는 한식 브랜드 계절밥상! 그 계절의 가장 좋은 맛을 내는 제철 먹거리가 풍성하게 소개되는 계절밥상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많은 사랑을 받는 곳이죠.

잘 알려지지 않은 토종 식재료로 만든 음식을 적극 선보이기도 하는 계절밥상은 우리가 그동안 잊고 지내던 진짜 '우리 맛'을 선사하는 곳이에요.

계절밥상 매장 내 모습입니다.

▲ 제철 식재를 만날 수 있는 맛있는 공간! 계절밥상 서울역사점

계절밥상은 인사동, 동대문, N서울타워 등 외국인이 많아 찾는 곳에 매장을 개설한 데 이어, 올 8월에 서울역사에도 문을 열었답니다.

서울역 건물 3층 주차장과 바로 연결된 위치에 오픈한 계절밥상 서울역사점은 기차, 자동차 등 다양한 교통수단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핫 플레이스!

이제 어느 곳에서 오는 사람들이라도 걱정 없이 '서울역 계절밥상에서 만나~'라고 말하면 모임 장소 선택 완료에요. 교통 편하고, 멀리서도 올 수 있고, 주차 걱정도 없으니까요.

계절밥상 매장 내 모습과 음식이 놓인 모습입니다.

▲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계절밥상

200석 규모의 넓은 실내와 단체고객을 위한 40인석 이벤트 룸을 비롯해 다양한 공간을 갖추고 있어 직장인 회식, 가족 모임 등을 위한 즐거운 시간을 보장합니다.

특히 계절밥상 서울역사점에선 1925년 10월 15일 준공 당시의 서울역사가 내려다보여서 최고의 뷰와 함께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죠.

백야초 고추장 삼겹살구이 사진입니다.

▲ 서울역 맛집 계절밥상 인기 메뉴~ 백야초 고추장 삼겹살구이

우삼겹 여름불고기, 파닭구이, 백야초 고추장 삼겹살구이, 오징어 직화구이 등 다채롭게 입맛 돋우는 계절밥상 여름 메뉴, 서울역 맛집 계절밥상에서 즐겨보세요!

후루룩 면 요리가 시원한 서울역 맛집! 제일제면소 서울역사점

제일제면소 서울역사점 매장 내 모습입니다.

▲ 아침 8시부터 든든하게 즐기는 국수의 참맛! 제일제면소 서울역사점

아울러 같은 시기, 함께 문을 연 제일제면소 서울역사점도 맛있는 면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서울역 맛집입니다.

장인정신으로 만든 한 그릇 국수를 통해 우리 면 문화를 온전히 즐길 수 있는 면 전문점, 제일제면소는 무더위 속 입맛 살려 주는 다채로운 면 요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제일제면소 서울역사점은 여행길에 오르는 사람들의 든든한 출발을 책임질 뿐만 아니라 직장인 회식이나 모임에도 꼭 맞는 메뉴를 제공한답니다.

왼쪽은 차돌박이우동과 오른쪽은 육개장칼국수의 이미지입니다.

▲ 차돌박이, 우삼겹, 완도산 미역이 어우러진 깊고 진한 국물의 '차돌박이 우동'(좌), 앉은뱅이 밀을 넣어 반죽한 쫄깃한 면과 칼칼한 국물이 매력적인 '육개장칼국수'(우)

차돌박이숙주쌈과 도토리묵무침의 이미지입니다.

▲ 막걸리, 맥주 등과 즐기기 좋은 일품 요리! '차돌박이숙주쌈'과 '도토리묵무침'

잔치국수, 비빔국수, 쟁반메밀, 차돌박이우동, 육개장칼국수 등 다양한 면 요리를 맛볼 수 있는데, 특히 우리나라 토종밀인 '앉은뱅이 밀'을 넣어 만든 칼국수 면을 맛볼 수 있다는 점이 새로워요.

제일제면소 매장 내 손님들이 앉아 있는 모습입니다.

▲ 시원한 국수 한 그릇 호로록~ 여행의 설렘과 함께!

제일제면소 서울역사점은 오전 8시부터 운영합니다. 아침 일찍 집을 나선 여행객들이 간편하면서도 든든한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점이 장점이죠.

저녁에는 막걸리나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소면과 앉은뱅이밀 칼국수면으로 매콤하게 요리한 '꼬막무침과 소면', '주꾸미 삼겹살볶음면' 등 일품요리 9종도 즐길 수 있어 서울역 인근 직장인을 위한 저녁 모임이나 회식 장소로도 제격이랍니다.

화끈한 폭탄피자가 있는 서울역 맛집! 더플레이스 서울스퀘어점

더플레이스 서울스퀘어점 매장 입구 모습입니다.

▲ 어서오세요, 더플레이스 서울스퀘어점입니다!

서울역 바로 맞은편 서울스퀘어 빌딩에서도 다양한 맛집을 만날 수 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드라마 '미생'의 바로 그곳, 원 인터내셔널 빌딩으로 출연하기도 한 서울스퀘어 1층에서는 폭탄피자 맛집 이탈리안 어반 비스트로 더플레이스가 있답니다.

더플레이스 시그니처 메뉴인 폭탄피자의 모습입니다.

▲ 더플레이스 시그니처 메뉴~ 폭탄피자의 활활 타오르는 맛 좀 볼까요?

폭탄피자에 포함된 스페셜 메뉴들의 모습입니다.

▲ 폭탄피자가 포함된 푸짐한 스페셜 메뉴도 일품!

더플레이스 하면 폭탄피자! 이제 서울역에서도 수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폭탄피자를 맛볼 수 있는데요. 이뿐만 아니라 직장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 스페셜 런치와 비어세트도 준비되어 있어요.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점심시간에만 만날 수 있는 더플레이스 서울스퀘어의 꿀메뉴 '오늘의 점심'! 매일 할인가로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런치를 즐길 수 있죠.

여기에 팀 단위 방문 등을 고려해 여러 명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피자, 파스타, 샐러드로 구성한 '스페셜 세트메뉴' 3종도 있으니 더욱 스마트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이외에도 회식, 저녁 모임 등을 겨냥해 오후 5시부터 저녁 9시까지 맥주와 안주(치킨, 피자, 폭립)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성한 '비어세트' 3종을 눈여겨볼 만해요. 맛있는 더플레이스 음식과 함께 시원한 맥주 한 잔, 무더운 날씨에 정말 꿀맛이겠죠?

마지막으로 주말 방문 고객을 위해 오전 11시부터 3시간 동안 브런치 메뉴 2종도 선보이고 있으니 맛있는 음식, 더욱 다양한 혜택으로 알뜰하게 즐겨보세요.

아치형에 높은 천정이 있는 더플레이스 서울스퀘어점의 내부 모습입니다.

▲ 아치형의 높은 천정이 모던하면서도 멋있어요! 더플레이스 서울스퀘어점

더플레이스 서울스퀘어점의 또 다른 장점은 멋진 실내 인테리어입니다. SNS에 사진을 올려보면 넘나 예쁜 이곳~ 실내엔 내부 계단으로 올라갈 수 있는 어퍼홀을 배치해 공간을 2개로 나눴답니다.

황금빛 아치형 벽과 오픈 키친을 설치해 넓고 시원한 공간감도 일품이죠. '치즈'를 컨셉으로 한 유쾌한 일러스트는 깨알 같은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건강한 한식을 만나는 서울역 맛집! 비비고 서울스퀘어점

비비고 서울스퀘어점 매장 내 모습입니다.

▲ 한식 패스트 캐주얼 레스토랑, 비비고 서울스퀘어점 전경

오늘은 왠지 '밥'을 먹고 싶은 날이라면? 건강한 한식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이곳, 비비고 서울스퀘어점을 추천합니다!

비비고 서울스퀘어점 매장 내부 모습입니다.

▲ 바쁜 직장인들의 든든한 건강 파트너, 비비고!

CJ의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가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패스트 캐주얼 형태의 한식 레스토랑으로 개장한 비비고 서울스퀘어점! '패스트 캐주얼' 레스토랑은 패스트푸드와 패밀리 레스토랑의 중간 정도로 볼 수 있는 새로운 스타일의 식당이에요.

패스트푸드처럼 주문 후 즉석에서 제공하고 메뉴가 단순하지만, 건강한 재료를 사용해 정성껏 조리하기 때문에 음식의 질은 뛰어납니다. 가격은 패스트푸드보다 높고 고급 식당보다는 저렴하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비비고 매장 내 놓여 있는 음식들의 모습입니다.

▲ 다양한 구이와 곁들임 음식, 따뜻한 밥이 한가득!

비비고 서울스퀘어점 추천 메뉴인 '돌솥반상'은 차돌 된장찌개와 솥밥, 해물 순두부찌개와 솥밥, 비빔밥 등을 한 상 차림으로 낸답니다.

'그릴 플레이트'는 고객이 밥, 구이, 곁들임 중 취향대로 메뉴를 선택하면 즉석에서 한 접시에 담아 국과 함께 제공하죠. 매주 새로운 구이 메뉴가 추가되니, 입맛대로 골라 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

추억의 도시락, 치킨 김치 볶음밥 도시락, 구이도시락 등 다양한 도시락도 준비되어 있어 바쁜 직장인들이나 서울역 여행객들에게 든든한 한 끼를 선사한답니다. 비비고 서울스퀘어점, 역시 직장인과 여행객, 남녀노소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서울역 맛집답죠?

서울역 하면 여행을 위해 들리는 곳으로 생각하거나, 바쁜 걸음으로 외근을 나가는 곳으로만 생각하기 쉬운데요. 이제 서울역은 맛있고 즐거운 추억이 있는 장소로 기억날 것 같아요!

CJ와 함께하는 서울역 맛집 계절밥상 & 제일제면소 & 더플레이스 & 비비고에서 여러분만의 맛있는 기억을 차곡차곡 쌓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