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투썸플레이스·뚜레쥬르, 2016 가정의 달 제품 출시

공유하기

달콤하고 진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데 제격!

투썸플레이스·뚜레쥬르, 2016 가정의 달 제품 출시

- 투썸플레이스, ‘떠먹는 케이크’, 바나나 맛 쉬폰 등 트렌디하고 세련된 디저트 제품 눈길…
- 뚜레쥬르, 가족을 주제로 한 일러스트 패키지 적용·꽃 장식 활용한 케이크 등 다양하게 선봬…

투썸플레이스, 가정의 달, 감사의 마음을 담아 투썸 디저트를 선물하세요

CJ푸드빌(대표 정문목)이 운영하는 투썸플레이스와 뚜레쥬르가 5월 가정의 달 시즌 제품들을 선보인다. 트렌디한 디저트부터 따뜻한 가족을 연상시키는 일러스트 패키지의 다양한 제품까지 고루 만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우선, 투썸플레이스는 떠먹는 케이크 신제품과 남녀노소가 좋아할 만한 바나나맛 쉬폰 케이크 등 핫한 디저트 아이템들로 세련되게 마음을 표현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신제품 한입씩 떠먹는 스타일의 ‘떠먹는 딸기 레어치즈’는 딸기 퓨레와 치즈, 고소한 크럼블(바삭한 쿠키 덩어리)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지난해 플레이팅 디저트로 선보여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떠먹는 아이스박스’도 이번 시즌을 맞이해 홀케이크로 출시한다. 블랙 쿠키 사이사이 흡수된 치즈 크림 덕에 촉촉하고 진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식품 재료 중 최근 가장 각광 받고 있는 바나나를 활용해 아이, 어른 모두 좋아할 신제품도 선보인다. 바나나맛 크림과 캐러멜, 크럼블이 어우러져 조화로운 ‘바나나 크럼블 쉬폰케이크’가 주인공. 5월 가정의 달 동안 디저트, 선물류 제품은 로즈쿼츠 색상 등을 활용하고 ‘Thank you’ 배지를 그려 넣은 시즌 패키지에 제공한다. 케이크는 권장소비자가로 2만원 대다. ‘떠먹는 딸기 레어치즈’와 ‘바나나 크럼블 쉬폰케이크’, 또는 마카롱 세트(12개입) 등을 구매하면, 카네이션 부토니에(옷깃 등에 다는 꽃 장식)를 30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5월 4일부터 부토니에 소진 시까지).

뚜레쥬르, 2016년 가정의 달 제품 출시

뚜레쥬르는 수초이(soo choi)작가가 가족을 주제로 그린 따뜻한 느낌의 일러스트를 활용해 시즌 패키지 테마로 선보이며, 제품에 예쁜 조화 등을 적용해 다양한 구성으로 고객 선택 폭을 넓혔다.

대표 케이크 ‘러브 플라워’는 크림치즈를 샌드한 레드벨벳 케이크 위에 5월에 만발하는 작약을 조화로 장식해 계절감을 더했다. ‘감사의 카네이션’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대표적인 꽃 카네이션을 라즈베리 잼을 넣은 화이트 케이크에 조화로 장식해 케이크 자체로 감사의 마음을 대변하기 좋다. 롤케이크와 비누 카네이션을 세트로 묶은 ‘감사의 선물’, ‘홍삼양갱세트’ 등의 다양한 신제품을 포함한 시즌 제품 100여종으로 선택의 폭이 넓다. 가격도 권장소비자가 기준, 1만원 대의 롤케이크류 등부터 케이크 등 2만원 대 제품까지 다양하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화려한 외형과 맛이 주는 행복감을 통해 고마움을 충분히 표현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케이크 등 제과 선물”이라며 “5월, 고객들이 소중한 사람에게 트렌디하게, 혹은 따뜻하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 데 투썸플레이스와 뚜레쥬르가 톡톡히 일조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