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한 걸음 더 고객 곁으로!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CJ오쇼핑'을 만나다

공유하기

한 걸음 더 고객 곁으로!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CJ오쇼핑'을 만나다

따뜻한 방 안에서 이불을 돌돌 말고 귤을 까먹으면서 편안하게 '지름신'을 만날 수 있는 까닭, 바로 TV 홈쇼핑이 있어 가능한 일이랍니다. 이뿐만 아니죠. 지하철 타고 회사 오는 길에, 친구를 기다리는 카페에서도 모바일을 통해 어제 만난 그 '지름신'을 다시 만날 수 있으니~! 지름신은 시간과 장소, TV와 스마트폰과 PC를 가리지 않고 우리를 찾아옵니다.

그러나 이 와중에 2% 아쉬운 생각이 들 때도 있는데요. 여러분은 그럴 때 없으신가요? 언제 어디서나 쇼핑이 가능한 홈쇼핑만의 매력, 그러나 실물을 직접 보지 못한 채 쇼핑을 하다 보면 '혹시 실패하면 어떡하지?' 싶은 걱정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이를 해소하기 위해 방송을 통해 쇼호스트들이 직접 시연이나 시착을 해 보이기도 하고, 무료로 이루어지는 신속한 교환이나 반품과 같은 제도가 있지만 그래도 종종 '아~ 직접 한 번 입어 보고 샀으면 좋겠다'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죠. 그래서 CJ오쇼핑이 TV가 아닌 오프라인으로 고객 여러분을 찾아 갔습니다. CJ 크리에이티브 저널이 그 현장을 소개합니다.

CJ오쇼핑의 '베스트 리빙&라이프' 상품을 만나보세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인기 매장, 스타일 온 에어!

▲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인기 매장, 스타일 온 에어!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입점한 '스타일 온 에어'는 그동안 인천, 광주, 파주, 부산에 매장을 열며 CJ오쇼핑을 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는 접점이 되어 왔는데요. 지난 11월 27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두 번째 매장을 여러분께 선보였습니다. 바로 '스타일 온 에어 플러스'입니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베스트 쇼핑 포인트로 자리 잡게 될 '스타일 온 에어 플러스'는 CJ오쇼핑 고객들에게 사랑받아 온 '베스트 리빙&라이프' 상품과 CJ오쇼핑에서만 만날 수 있는 독점 브랜드 '온리원' 상품을 직접 보고, 체험하며, 구입할 수 있는 매장입니다.


CJ오쇼핑 인기 디자이너 브랜드와 '퍼스트룩' 등 온리원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스타일 온 에어'

▲ CJ오쇼핑 인기 디자이너 브랜드와 '퍼스트룩' 등 온리원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스타일 온 에어'


파격적인 할인과 함께하는 '득템'의 즐거움이 한가득!

▲ 파격적인 할인과 함께하는 '득템'의 즐거움이 한가득!

'스타일 온 에어'는 고한용, 계한희, 박승건, 스티브앤요니피 디자이너 등 국내 최고의 탑 디자이너들의 콜라보 패션 상품과 CJ오쇼핑에서만 만날 수 있는 독점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어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점포 중 한 곳이랍니다. 성인남녀는 물론 어린이, 청소년용 제품도 있고 의류뿐만 아니라 구두, 백 등 잡화 라인도 알차게 갖추고 있는데요. 이월상품이나 스크래치 상품의 경우 최대 80%까지 할인되어 쇼핑 마니아라면 지나칠 수 없겠죠?

CJ오쇼핑이 전하고 싶은 라이프스타일 스토리가 이곳에


'스타일 온 에어 플러스'! CJ오쇼핑의 새로운 오프라인 매장

▲ '스타일 온 에어 플러스'! CJ오쇼핑의 새로운 오프라인 매장

'스타일 온 에어'에 이어 여주의 새로운 베스트 쇼핑 포인트로 자리잡게 될 CJ오쇼핑 오프라인 매장 '스타일 온 에어 플러스'는 CJ오쇼핑 고객들에게 사랑받아 온 베스트 리빙&라이프 상품과 CJ오쇼핑에서만 만날 수 있는 독점 브랜드 '온리원' 상품을 직접 보고, 체험하며, 구입할 수 있는 매장입니다.


자이글, 리큅, 오쿠~ 국민 브랜드, 여기 다 모였네!

▲ 자이글, 리큅, 오쿠~ 국민 브랜드, 여기 다 모였네!


브랜드를 체험하다, CJ오쇼핑에 공감하다! '스타일 온 에어 플러스'

▲ 브랜드를 체험하다, CJ오쇼핑에 공감하다! '스타일 온 에어 플러스'

실제로 가 본 '스타일 온 에어 플러스'는 매장이라는 표현보다는 '체험 공간'이라는 표현이 더욱 어울리는 장소였습니다. '국민아이템', '인생꿀템'이라고 불리는 CJ오쇼핑 메가 히트 상품들을 직접 만날 수 있었거든요. 차홍 고데기, 조성아 22시리즈, 태양 볼류밍 에센스와 같은 뷰티 브랜드는 물론 자이글, 리큅, 오쿠, 도깨비방망이 등 이름만 들어도 '아~ 그거!' 고개를 끄덕이게 되는 대박 히트 상품들이 고객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스타일 온 에어 플러스

평소 쇼호스트들의 시연을 보면서 '에이, 방송이니까 저렇게 하는 거지 실제로는 잘 안될지도 몰라'라고 생각하셨다면 '스타일 온 에어 플러스' 매장에서 직접 '홈쇼핑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제가 한번 해보겠습니다~'하고 도전해 볼 수도 있을 것 같았습니다.


CJ오쇼핑에서만 만날 수 있는 '온리원' 뷰티 브랜드 릴레이!

▲ CJ오쇼핑에서만 만날 수 있는 '온리원' 뷰티 브랜드 릴레이!


'온리원' 리빙 브랜드, 오덴세

▲ '온리원' 리빙 브랜드, 오덴세


매장 곳곳에 비치된 모니터로 TV홈쇼핑과 온라인몰 정보를 만날 수 있어요!

▲ 매장 곳곳에 비치된 모니터로 TV홈쇼핑과 온라인몰 정보를 만날 수 있어요!

또 하나, '스타일 온 에어 플러스'의 매력은 CJ오쇼핑에서만 만날 수 있는 '온리원' 브랜드를 만나는 공간이라는 점이랍니다. 뷰티 인스타그래머 메그베이비를 비롯 셀러브리티들의 사랑을 받는 뷰티 브랜드 SEP과 르페르, 주방, 리빙 분야의 독점 브랜드인 오덴세와 보템 등 다양한 온리원 브랜드를 '스타일 온 에어 플러스'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그것도 지름신 충만하게 말이죠~! 상품의 다양한 모습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멋지게 디스플레이되어 있는 것은 물론, 아이디어 톡톡 튀는 재미있는 체험 코너가 준비되어 있어 나도 모르게 지름신을 영접해 버리고 마는 곳이 바로 '스타일 온 에어 플러스'였습니다.

TV홈쇼핑의 쇼호스트가 되어 보세요

어린이 쇼호스트들의 TV홈쇼핑 체험 공간, 미니 스튜디오!

▲ 어린이 쇼호스트들의 TV홈쇼핑 체험 공간, 미니 스튜디오!

꼼꼼한 스크립트가 준비되어 있어 실전의 느낌 그대로~

▲ 꼼꼼한 스크립트가 준비되어 있어 실전의 느낌 그대로~

촬영한 동영상은 CJ오쇼핑 홈페이지에서 전송받을 수 있습니다~

▲ 촬영한 동영상은 CJ오쇼핑 홈페이지에서 전송받을 수 있습니다

'스타일 온 에어 플러스'에는 쇼호스트의 방송 현장을 그대로 체험할 수 있는 미니 스튜디오가 자리 잡고 있는데요. 사이즈는 미니지만 프롬프터, 녹화장비, 조명 등은 현업의 전문가들이 설치하고 세팅해 실제 스튜디오와 동일하답니다. '스타일 온 에어 플러스'를 방문한 어린이 고객들은 미니 스튜디오에서 쇼호스트가 되어 영상을 찍을 수 있는데요. 이 영상은 CJ오쇼핑 홈페이지에 로그인하면 카카오톡을 통해 전송받을 수 있습니다.

어린이 완구, 가구
어린이 완구, 가구, 도서 등을 직접 체험하고 느낄 수 있는 공간

▲ 어린이 완구, 가구, 도서 등을 직접 체험하고 느낄 수 있는 공간

또한 어린이 고객은 완구류, 그림책을 비롯한 도서류, 어린이 가구 등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데요.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어린이 코너는 어른도 같이 앉아 함께 놀고 싶을 정도로 흥미롭게 구성되어 있었답니다.


 '응답하라 1988'과 '1분 홈쇼핑' 콘셉트로 꾸며진 특색 있는 코너

▲ '응답하라 1988'과 '1분 홈쇼핑' 콘셉트로 꾸며진 특색 있는 코너

이곳엔 어른을 위한 유쾌한 체험의 공간 또한 마련되어 있는데요. 최근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응답하라 1988'을 테마로 한 복고 포토존과 CGV X 카카오 콜라보레이션 상품 코너, '1분 홈쇼핑'처럼 CJ오쇼핑의 인기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코너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아이디어가 톡톡 튀는 재미있는 체험의 장이 펼쳐졌습니다

TV와 모바일을 넘어 삶 속으로 더욱 깊이, CJ오쇼핑



대형 디스플레이를 통해 매장 안에서 온라인 쇼핑도 가능하답니다~!

▲ 대형 디스플레이를 통해 매장 안에서 온라인 쇼핑도 가능하답니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있는 '스타일 온 에어 플러스' 매장에 세워진 거대한 모바일 디스플레이로는 마치 아이패드처럼 CJ몰 화면을 띄워서 온라인 쇼핑을 할 수 있었습니다. 매장 내 모니터에서는 CJ오쇼핑 프로그램이 방송되고 있었죠. 그리고 모니터 안에서 판매되는 그 제품은 지금 바로, 우리 눈앞에 놓여 있었습니다.

대형 디스플레이를 통해 매장 안에서 온라인 쇼핑도 가능하답니다~!

이처럼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브랜드에 대한 '체험', 그리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걸맞은 쇼핑의 '베스트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바로 CJ오쇼핑 '스타일 온 에어 플러스'의 존재 이유이기도 하답니다. 어떤 사람은 직접 보고 사는 것을 좋아하고, 다른 사람은 간편한 온라인 주문으로 쇼핑하는 것을 좋아하기도 합니다. 누군가에게 쇼핑은 브랜드와 브랜드를 결합하는 재미있는 놀이지만 또 다른 누군가에겐 쇼핑은 내가 원하는 바로 그 단 하나의 브랜드를 찾는 여정이기도 하죠.

백만 사람에겐 백만 가지 쇼핑방식이 있다는 사실을 존중하는 이 공간, 새로운 쇼핑에 대한 체험을 제공하는 CJ오쇼핑 '스타일 온 에어 플러스'에서 '지름'을 넘어선 '새로운 경험'의 즐거움을 한 번 맛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