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비비고 계절밥상에서 빕스 익스프레스까지, 인천공항 CJ에어타운에 원스터가 간다!

2015.08.27

[LIFESTYLE REPORT / 떠나 보고서]

비비고 계절밥상에서 빕스 익스프레스까지, 인천공항 CJ에어타운에 원스터가 간다!

오늘은 인천공항 CJ에어타운에 원스터가 간다!

▲ 오늘은 인천공항 CJ에어타운에 원스터가 간다!

지난 번에 CJ ONE라이프스타일 연구소에서 소개해 드렸던 인천공항 CJ에어타운을 기억하시나요? 세계로 통하는 글로벌 전초기지 인천국제공항에 탄생한 라이프스타일 타운, 맛있는 즐거움이 가득한 그곳에 원스터가 직접 다녀왔습니다. 해외 여행을 떠나지 않아도 인천공항에서 언제나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CJ에어타운은 누구에게나 열린 공간이랍니다.

CJ에어타운 오픈 소식 http://me2.do/GvDdzr0J

CJ에어타운 쿠폰북도 GET!

▲ CJ에어타운 쿠폰북도 GET!

에어타운을 누리는 또 하나의 방법, 바로 #CJ AIRTOWN 전용 쿠폰북입니다. 마치 해외여행을 떠나는 듯한 느낌을 선사하는 이 보딩패스를 챙기면 CJ에어타운을 더 알차게 즐길 수 있어요. 그럼 지금부터 원스터와 함께 CJ에어타운으로 맛있는 여행을 떠나 볼까요?

여행을 떠나는 즐거움, 3층 출국장에서 CJ에어타운 체크인하기

극장에서 놓친 미니언즈, 티빙에서 VOD 구매하고 캐쉬백 받기!

▲ 3층 여객터미널 CJ에어타운

두근거리는 여행의 설렘이 가득한 곳, 바로 인천국제공항 3층의 출국장입니다. 이 3층과 1층의 랜드사이드는 보딩 패스를 끊기 전의 여행객 뿐만 아니라 방문객, 공항 직원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부담없이 방문할 수 있는 공간이지요. 3층 여객터미널에 위치한 CJ에어타운 , 투썸플레이스 CGV, 뚜레쥬르 카페, 투썸커피에 체크인할 준비가 되셨나요?

* 뚜레쥬르 카페

출국 전의 출출한 배를 채울 먹거리가 가득한 뚜레쥬르 카페

▲ 출국 전의 출출한 배를 채울 먹거리가 가득한 뚜레쥬르 카페

3층 출국장에 도착해 가장 먼저 눈에 띈 매장은 바로 뚜레쥬르 모델 김수현이 미소를 짓고 있는 뚜레쥬르 카페입니다. 기존의 뚜레쥬르와 달리 공항에 최적화된 베이커리 카페 컨셉으로 탄생하여 커피와 즐기기 좋은 베이커리와 간편식을 판매하는 매장이죠. 여행 전의 출출한 속을 가볍게 달랠 수 있는 빵과 샌드위치, 샐러드가 생각난다면 뚜레쥬르 카페를 찾아주세요!

갓 구워 나온 빵과 든든한 샌드위치, 샐러드가 가득한 진열대

▲ 갓 구워 나온 빵과 든든한 샌드위치, 샐러드가 가득한 진열대

뚜레쥬르 카페는 갓 구워 나온 따끈한 빵과 샌드위치를 커피 또는 생과일 쥬스와 함께 즐길 수 있어 바쁜 여행객들에게 인기입니다. 원스터도 바삭한 페스트리에 눈길이 가는 모양이네요! 원스터의 추천 메뉴는 한 끼 식사로도 손색없는 에그 베이컨 토스트로, 쁘띠첼 미초와 제철 과일이 만난 쉐이킹 바틀 에이드와 함께하면 여행 전에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을 수 있답니다. 따뜻한 빵으로 입가심을 했으니 이번에는 가까운 투썸커피 매장에 방문해 볼까요?

* 투썸커피

키오스크 형태로 입점한 투썸커피

▲ 키오스크 형태로 입점한 투썸커피

인천공항 3층에 위치한 투썸커피는 우리가 흔히 보던 투썸커피와 다릅니다. 바로 키오스크(kiosk, 작은 매점) 형태로 빠르게 메뉴를 주문한 뒤에 테이크 아웃을 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커피 메뉴뿐만 아니라 다양한 디저트 메뉴도 주문이 가능하니, 여행을 떠나면서 간식을 구입하거나 맛있는 커피를 즐기고 싶은 분께 딱 맞는 매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공항을 연상시키는 투썸커피의 독특한 메뉴판

▲ 공항을 연상시키는 투썸커피의 독특한 메뉴판

CJ에어타운에 처음 방문하셨다면 특별한 메뉴판을 보고 놀라실 지도 모릅니다. 마치 공항의 플랩형 도착 현황판을 연상시키는 메뉴만으로도 여행을 떠나는 듯한 기분이 들기 때문이죠. 공항을 이용하는 고객의 특성에 따라 QSR(Quick Service Restaurant, 음식을 빠르게 제공하는 식당)버전으로 변화했지만 기존에 즐기던 투썸커피의 메뉴를 그대로 만날 수 있으니 편안한 마음으로 이용해 보세요.

* 투썸플레이스 CGV

CGV와 투썸플레이스가 만났다?! 콜라보레이션 매장

▲ CGV와 투썸플레이스가 만났다?! 콜라보레이션 매장

대형 스크린과 인테리어가 CGV의 느낌을 주는 매장 내부

▲ 대형 스크린과 인테리어가 CGV의 느낌을 주는 매장 내부

인천국제공항 3층 여객터미널 서편에는 또 다른 느낌의 투썸플레이스가 원스터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바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인 투썸플레이스와 CGV영화관이 만난 콜라보레이션 공간인데요. 감성적인 문화공간, 영화를 감상하며 향기로운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좋아하는 분에게 딱 맞는 콜라보레이션 매장이 아닐까 싶습니다.

커피를 마시며 영화 속 명대사를 감상할 수 있는 대형 스크린

▲ 커피를 마시며 영화 속 명대사를 감상할 수 있는 대형 스크린

투썸플레이스 CGV의 매력, 바로 이달의 명대사가 감미로운 음악과 함께 울려 퍼지는 대형 스크린입니다. 평소에 즐겨 보던 영화, 감동받았던 영화 속의 특별한 대사가 명장면과 만나 더 특별한 감동을 선사하게 되죠. 원스터는 "너를 만나 내 삶은 무한대가 되었어."라는 <안녕 헤이즐>속의 명대사에 감동을 받아 온몸이 찌릿했다고 하네요!

커피를 마시며 영화 속 명대사를 감상할 수 있는 대형 스크린

▲ 투썸플레이스 CGV의 스페셜 메뉴, CGV세트

영화관에 가면 절대 팝콘 콤보를 손에서 놓지 않는 분들에게 투썸플레이스 CGV는 또 하나의 안식처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 이유는 바로 이곳에서만 판매하는 CGV세트! 투썸 에이드와 CGV팝콘이 만나 마치 영화관에 온 듯한 CGV세트를 완성했답니다. 달달하면서도 고소한 카라멜&치즈믹스 팝콘과 상큼한 투썸플레이스 자몽에이드를 즐길 수 있는 곳, 영화관에 온 듯한 기분으로 여행을 준비할 수 있는 공간이 바로 투썸플레이스 CGV랍니다.

* 3층 여객터미널 CJ에어타운

뚜레쥬르 카페 인천공항출국점(인천국제공항 3층 중앙)
- 영업시간 : 06:00~22:00
- 문의 : 032-743-7099

투썸커피 인천공항출국B점(인천국제공항 3층 Gate5)
- 영업시간 : 06:00~22:00
- 문의 : 032-743-0602

투썸플레이스 CGV 인천공항출국A점(인천국제공항 3층 서편)
- 영업시간 : 06:00~22:00
- 문의 : 032-743-0601

여행 후에 맛있게 즐기는 1층 여객터미널의 CJ에어타운

1층 입국장 여객 터미널

▲ 1층 입국장 여객 터미널

여행을 떠나는 설렘만큼이나 중요한 것, 바로 여행을 마친 후의 휴식이죠. 본격적으로 일상에 발을 디디는 순간, 인천공항 1층 여객터미널에서도 CJ에어타운을 만날 수 있어요. 맛있는 여행의 마무리를 도와드리는 투썸플레이스 Mnet과 비비고 계절밥상, 빕스 익스프레스가 새로운 모습으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원스터와 함께 1층 입국장으로 내려가 보아요!

* 투썸플레이스 Mnet

음악과 커피의 만남, 투썸플레이스 Mnet

▲ 음악과 커피의 만남, 투썸플레이스 Mnet

1층 입국장 서편에는 상상하지 못했던 콜라보레이션 매장이 자리하고 있었는데요. 왠지 비트 넘치는 음악이 울려 펴질 것 같은 이곳은 바로 투썸플레이스 Mnet으로, 디저트 카페와 뮤직스테이션 엠넷이 만난 콜라보레이션 공간입니다. 3층의 투썸과는 달리 음악을 들으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독특한 컨셉의 카페이지요.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뮤직 스테이션과 매장 내부

▲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뮤직 스테이션과 매장 내부

그렇다면 이 매장은 다른 투썸플레이스와 어떻게 다를까요? 이곳만의 매력은 바로 닥터드레 헤드폰으로 엠넷의 음원을 감상할 수 있는 뮤직 스테이션과 스크린 그리고 Mnet세트입니다. 스마트폰으로 노래를 듣는 것은 쉽지만, 깊이 있는 음악을 아무데서나 감상하기는 어려우니까요! 엠넷만의 비트박스가 투썸플레이스와 만나 지금까지 없던 콜라보레이션을 탄생시켰습니다. 매장 내부에서는 스크린을 통해 뮤직비디오와 음악 프로그램을 감상할 수 있어 지루할 틈이 없답니다.

오직 이곳에서만 판매하는 Mnet세트

▲ 오직 이곳에서만 판매하는 Mnet세트

MUSIC&TWOSOME이라고 적힌 커다란 슬리브와 독특한 초콜릿 케이크가 마치 엠넷 팝업 카페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주지 않나요?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진한 초콜릿 가나슈 케이크가 만난 엠넷 세트는 여행의 피로를 싹 날려버릴 수 있는 달콤함을 여러분에게 전달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 비비고 계절밥상

외국인 관광객뿐 아니라 내국인에게도 인기인 비비고 계절밥상

▲ 외국인 관광객뿐 아니라 내국인에게도 인기인 비비고 계절밥상

인천공항 1층 중앙을 지나다 보면 어마어마하게 긴 줄이 늘어선 매장을 하나 발견할 수 있는데요. 바로 내국인, 외국인 모두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비비고와 계절밥상의 콜라보레이션 매장! 세계의 고객에게 한국 일상 식문화를 전하는 한식 복합 공간으로 기획된 이 매장은 비비고 코너, 계절밥상 코너, 추억의 간식 코너라는 3개의 구역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비비고의 인기 메뉴인 돌솥밥 반상, 제철 요리와 고추장 삼겹살 등 계절밥상의 인기 메뉴, 떡볶이와 호떡 등 한국 길거리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코너가 나뉘어져 먹어 보고 싶었던 한국 음식, 해외 여행 중에 생각났던 음식들을 공항에서 바로 맛볼 수 있습니다.

돌솥밥과 함께 제공되는 비비고 코너의 찌개 메뉴

▲ 돌솥밥과 함께 제공되는 비비고 코너의 찌개 메뉴

특히 이곳은 한국의 전통 조리방식을 따른 '비빔', '발효', '제철'의 철학을 담은 한국 음식을 선보이며 정갈한 한식을 원했던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고 해요. 점심 시간에는 자리가 없을 정도로 인기이니 비비고 계절밥상에서 여유로운 만찬을 즐기고 싶다면 식사 시간을 살짝 피해서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추억의 간식 코너와 계절밥상 코너

▲ 추억의 간식 코너와 계절밥상 코너

해외에서 음식이 입에 맞지 않아 한식당만 찾아다녔다고요? 이제 공항에 내리자마자 비비고 계절밥상에서 맛있는 호떡과 계절밥상 메뉴를 즐겨 보세요. 한식 뷔페 스타일의 계절밥상이 아닌 다양한 메뉴 중 선택하여 한 접시에 담아 즐기는 코너로, 더 가벼운 가격에 알차게 즐길 수 있답니다.

* 빕스 익스프레스

BBQ&SALAD 전문 매장 빕스 익스프레스

▲ BBQ&SALAD 전문 매장 빕스 익스프레스

지금까지 오픈한 6개의 CJ에어타운 매장 중 마지막 장소는 바로 빕스 익스프레스입니다. 스테이크 하우스 빕스가 아닌 공항에 최적화된 QSR버전으로 진화한 빕스 익스프레스는 빕스의 인기 메뉴들을 플래터 스타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매장이랍니다. 오직 빕스 익스프레스에만 있는 플래터 세트는 테이크 아웃이 가능할 뿐 아니라 든든한 BBQ메뉴를 선택할 수 있어 인기 만점!

공항에 최적화된 QSR 형태의 메뉴 구성

▲ 공항에 최적화된 QSR 형태의 메뉴 구성

빕스의 인기 메뉴인 폭립, 핫윙 등 BBQ메뉴를 조합할 수 있는 빕스 플래터

▲ 빕스의 인기 메뉴인 폭립, 핫윙 등 BBQ메뉴를 조합할 수 있는 빕스 플래터

빕스 익스프레스의 인기 메뉴는 진한 풍미의 그릴 요리와 볶음밥 등의 사이드 메뉴 그리고 샐러드 각 1종씩을 조합하여 주문할 수 있는 빕스 플래터입니다. 바삭한 칩스와 피클이 함께 제공될 뿐만 아니라 폭립, 핫윙, 닭다리 등을 추가 주문할 수 있어 맥주 안주로도 그만이죠. 긴 비행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시원~한 맥주와 빕스 플래터로 달래 보는 것은 어떨까요? 빕스 익스프레스에서는 네 종류의 맥주를 판매하고 있으니 취향에 맞게 즐겨보세요!

* 1층 입국장 CJ에어타운

투썸플레이스 Mnet 인천공항입국점(인천국제공항 1층 서편)
- 영업시간 : 06:00~22:00
- 문의 : 032-743-0603

비비고 계절밥상 인천공항입국점(인천국제공항 1층 중앙)
- 영업시간 : 24시간
- 문의 : 032-743-7350

빕스 익스프레스 인천공항입국점(인천국제공항 1층 중앙)
- 영업시간 : 07:00~22:00
- 문의 : 032-743-2997

* 아쉽게도 아직 인천공항 CJ에어타운에서는 CJ ONE적립 또는 이용이 되지 않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