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어디에나 크리스마스는 있어요

2012.12.10

솔직히 얘기해 봅시다.
다들 크리스마스에 별 스케줄 없으시잖아요?
곱게 차려입고 '솔로대첩'에 나가고 싶지만 'O표'가 무서워 엄두를 못내는 솔로들도,
반드시 만나야 하는 날인것 같아 만나긴 했는데 정작 만나도 딱히 할 일 없는 커플들도,
크리스마스를 특별하게 보낸다는 것은 참 어려운 일임에 틀림없습니다.
12월 25일. 대체 뭘 하고 놀아야 잘 놀았다고 소문이 날까요?
여기, 여러분을 위해 특별한 크리스마스 스케줄을 소개해 드립니다.
특별하게 보내야 한다는 강박 때문에 오히려 더 밋밋하게 보내버린 흑역사들을 뒤로 하고,
2012년 크리스마스는 여러분에게 가장 특별한 날이 될 것입니다.
고요한 밤 거룩한 밤 특별한 밤, CJ와 함께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만들어 보세요.

Romantic Movie, Romantic Christmas
크리스마스에는 영화 한편쯤 봐 주어야 왠지 억울하지 않습니다.
연인이나 가족과 함께 보는 영화야 말할 것도 없겠고, 뭐, 혼자 보면 또 어떻습니까.
2시간 여 영화에 흠뻑 빠진 뒤 극장을 나설 때, 때마침 캐롤과 흰 눈이 내려준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뒷목이 짜르르 울릴 그 순간을, 여러분과 함께 할 영화 두 편을 소개합니다.

<나의 PS파트너>
12월 6일 개봉한 영화, <나의 PS파트너>는 올 겨울 개봉하는 유일한 로맨틱 코미디입니다.
외롭고 마음 쓰라린 청춘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영화로 이보다 더 적합한 데이트 무비는 없을 거예요.
늘 진중한 연기만 보여온 지성이 '대탈주' 수준의 연기 변신을 하고,
<미녀는 괴로워> 후 첫 정식 영화를 선보이는 김아중은 대놓고 섹시한 연기를 펼칩니다.
제목에서 알 수 있듯 <나의 PS파트너>는 '뭘 좀 아는' 어른들의 19금 영화인데요,
야하고 솔직하고 통쾌하면서 마음 짠해지는 이 영화를 크리스마스 영화로 강력 추천합니다.

하나쯤 갖고 싶은 나의 PS 파트너 영화 포스터

<타워>
재난 영화가 아닙니다. 감동 블록버스터입니다.
그야말로 올해의 마지막을 장식할 '초대형' 영화, <타워>는 누구나 행복한 크리스마스 이브에 시작됩니다.
그 좋은 날, 108층의 초고층 빌딩에서 큰 화재가 일어나고 사람들은 살기 위해 이 거대한 불길과 맞서게 되지요.
영화의 주인공은 설경구와 손예진, 김상경, 그리고 이 명품 배우들과 함께 서도 전혀 손색이 없는 108층짜리 빌딩 '타워스카이'입니다.
한국형 블록버스터의 명백을 이을 이 거대한 영화 <타워>를 크리스마스에 추천하는 이유는,
스펙터클한 규모와 놀라운 기술을 통해 결국 사랑과 따뜻함을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영화 타워 포스터의 배우 설경구 사진영화 타워 포스터의 배우 손예진 사진

어떤 음악은 그 음악에 맞춰 그냥 춤을 출 수밖에요
매년 크리스마스에는 가장 다채롭고 풍성한 공연들이 개최됩니다.
죽었는지 살았는지 소식 듣기 힘들었던 가수들의 공연 소식이 날아드는 때가 바로 지금이지요.
이미 매진되었을 가능성이 매우 크지만! 그래도 혹시나, 싶으신 분들을 위해 알려드립니다.
놓치지 말아야 할 공연, 지금 넋놓고 있다가 또 1년을 기다려야 할지 모르는 공연들을 소개합니다.

<뮤지컬 막돼먹은 영애씨>
케이블 드라마계의 전원일기, <막돼먹은 영애씨>가 뮤지컬로 태어났습니다.
작년에 무려 92의 객석점유율을 기록하며 단숨에 흥행뮤지컬이 된 '영애씨'가 다시 찾아옵니다.
'영애씨' 김현숙 뿐만 아니라 <개그콘서트> '용감한 녀석들'의 박성광도 합류했지요.
크리스마스를 꼭 홀리하게 보내라는 법 있나요? 하하호호 깔깔깔깔 웃는 게 최고지요.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
무려 2,400회 이상 무대에 올랐던 <오! 당신이 잠든 사이>.
이번 공연이 더욱 특별한 이유는, 역대 최강 꽃미남 배우들을 만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안구정화효과 100를 책임질 것 같은 박영필과 이수용이 '닥터리'에 캐스팅되었습니다.
크리스마스 때, 남자친구 없는 여자친구들끼리 손잡고 보러 오면 참 좋을 작품이지요.

오피스 뮤지컬 막돼먹은 영애씨 포스터

2012 김범수 박정현 콘서트 <그해, 겨울>
<나는 가수다> 시즌1의 경쟁자였던 박정현과 김범수가 최고의 파트너로 다시 만났습니다.
가창력에서 둘째 가라면 서러울 두 사람의 의기투합!
이번 크리스마스에 과연 어떤 무대를 보여줄까요?
자신들의 히트곡은 물론, 함께 90년대를 보낸 관객들을 위해 전혀 색다른 무대를 선보인다고 하니 더 기대가 되네요.

신승훈 콘서트 <2012 THE 신승훈 SHOW POP TOUR>
'공연의 신' 신승훈이 2년 만에 팬들과 크리스마스를 함께 보냅니다.
특히 이번 공연은 '신승훈의 일탈'을 주제로, 그에게 영향을 준 선배들의 곡과 그가 관객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노래로 엄선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가 본 사람은 다 압니다. 그의 공연이 얼마나 깨알같이 재미있고 알찬 시간인지 말이지요.

오랜만에 돌아온 신승훈의 2012 크리스마스 공연은 또 얼마나 재미있을까요?

<슈퍼스타K 4 TOP12> 콘서트
김정환, 계범주, 딕펑스, 로이킴, 볼륨, 안예슬, 유승우, 이지혜, 연규성, 정준영, 허니지, 홍대광.
국민 오디션 <슈퍼스타K 4>가 감동의 라이브 무대를 선사합니다.
TOP12 전원이 총 6개 도시에서 펼치게 될 이번 콘서트에서는, 방송에서 미처 보여주지 못했던 매력과 각자 들려주고 싶었던 음악을 마음껏 선사할 예정입니다.

매년 예매 전쟁이 있었던 것을 감안하신다면, 이번에도 미리미리 서두르셔야 합니다~

2012 THE 신승훈 SHOW 포스터슈퍼스타K 4 TOP12 Concert 포스터

남자가 여자를 사랑할 때, N서울타워
크리스마스에는 왠지 여기를 꼭 가야만 할 것 같습니다.
특별한 날, 여기보다 더 로맨틱한 곳이 있을까요? 때마침 캐럴이 울리고 눈도 내려 준다면 말이지요.
지금 사랑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N타워에서 로맨틱 크리스마스를 맞이할 수 있습니다.
N서울타워에서 만나는 가장 높은 크리스마스 트리, 키싱트리!
이 트리는 사랑을 이루어주는 아주 특별한 트리랍니다.
"크리스마스 장식이 걸린 문 앞에서 키스를 하면 사랑이 이루어진다"는 속설이 담겨 있지요.
연인들에게는 크리스마스 필수 코스가 아닐 수 없겠네요.
영원한 사랑을 이루어주는 키싱트리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직 크리스마스에만 만날 수 있는 이 이벤트들도 절대 놓치지 마세요.
어떤 이벤트냐고요? 평소 하시던대로, 하시면 됩니다.
평소 하시던 대로, 키싱트리에서 연인과 뜨겁게 키스하시면 되는 거예요.

http://www.facebook.com/lovenseoultower
http://www.nseoultower.co.kr/news/event/view.asp?idx=518

N서울타워 사진

나의 꿈 속에서 너는 케익에 빠진 공주
우리가 기름기 자르르한 칠면조를 통째로 구워 전기톱으로 썰어 먹지는 못하지만,
예쁜 크리스마스 케익에 불을 밝히는 상상만으로도 이미 행복한 크리스마스의 밤이 그려지는 듯합니다.
이름도 다 외기 힘들 만큼 많은 케익이 크리스마스를 위해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때와 장소, 그리고 사람에 따라 어떤 케익이 어울리는지 가르쳐 드릴게요.

사랑을 부르는 케이크 투썸플레이스
먼저 연인과의 달콤한 데이트나 화려한 연말 파티용이라면, 투썸플레이스로 가 보세요.
심플하면서 우아하고 모던하면서 러블리한 매력이 느껴지는 투썸플레이스의 크리스마스 케익이라면 초를 켜지 않아도 테이블에 로맨틱 무드가 흐를 테니까요.

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케익 '레드벨벳' 사진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케익 '해피크리스마스 초코쉬폰' 사진

-> 심플하고 우아한 느낌을 주는 투썸플레이스의 '레드벨벳(왼쪽)'과
    '해피크리스마스 초코쉬폰'

귀엽고 사랑스러운 케이크, 뚜레쥬르
이번 크리스마스에 무려 40여 종의 케익을 선보인 뚜레쥬르.
로보카폴리, 백설공주, 스노우맨 등 귀엽고 사랑스러운 만화 캐릭터들이 케이크로 탄생했습니다.
환상적인 동화의 나라, 윈터 원더랜드로 이들과 함께 떠나는 여행.
뚜레쥬르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그 자체로 한편의 동화처럼 행복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입니다.
센스있는 엄마 아빠라면, 이번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당연히 뚜레쥬르죠.

뚜레쥬르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신데렐라의 루돌프 마차' 사진뚜레쥬르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엘리스가 콕 찍은 초콜릿 케이크' 사진
뚜레쥬르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윈터 원더랜드를 지키는 호두까기 인형' 사진뚜레쥬르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생크림을 사랑한 일곱 번째 난장이' 사진

-> 동화에서 막 걸어나온 듯한 뚜레쥬르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왼쪽 상단부터 시계방향) ' 신데렐라의 루돌프 마차', '엘리스가 콕 찍은 초콜릿 케이크',
    '생크림을 사랑한 일곱 번째 난장이', '윈터 원더랜드를 지키는 호두까기 인형'

해피 크리스마스를 꿈꾸게 하는, 콜드스톤
순수 우유로 만든 아이스크림과 너트, 과일을 즉석에서 믹스해 즐기는 익사이팅한 아이스크림 콜드스톤.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산타를 소재로 재미있는 아이스크림 케이크들을 선보입니다.
'산타와 친구들의 크리스마스'를 비롯, '포레스트 산타', '산타는 쿠키매니아' 등,
푸근한 산타 할아버지가 토핑된 케이크를 보기만 해도 행복한 이벤트가 펼쳐질 것만 같습니다.
케이크 자체가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풍성하기 때문이지요!

콜드스톤의 크리스마스 케익 '산타와 친구들의 크리스마스' 사진콜드스톤의 크리스마스 케익 '포레스트 산타' 사진

-> 귀여운 산타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콜드스톤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산타와 친구들의 크리스마스(왼쪽)'과 '포레스트 산타'.

크리스마스를 위해 태어난 달콤한 음료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화장품이나 향수에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달콤한 맛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업시켜줄 크리스마스 한정 음료도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케익과 함께 곁들이면 더욱 잘 어울릴 이 음료들은 투썸플레이스에서 만나실 수 있답니다.
고소한 버터향 토피 시럽과 향기로운 헤이즐넛 시럽이 에스프레소의 풍미를 더해주는 '토피넛라떼',
진한 발로나 초코 시럽에 풍부한 에스프레소와 부드러운 우유 거품으로 마무리한 '카페 모카치노'.
크리스마스 때가 아니면 맛보기 어려운 이 음료들은 전국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만나보세요.

투썸플레이스의 '토피 시럽 카페 모카치노' 사진투썸플레이스의 '부드러운 우유 거품 카페 모카치노' 사진

-> 크리스마스를 더욱 달콤하게 만들어 줄 투썸플레이스의 음료들. 토피 시럽이 매혹적인
    '카페 모카치노(왼쪽)'와 부드러운 우유 거품을 맛볼 수 있는 '카페 모카치노'.

자, 정말 풍성하지 않나요?
이번 크리스마스는 전기장판 위에서 느지막히 눈을 떠 방바닥을 굴러다니며 보내지 말고,
사랑하는 친구나 가족, 연인과 함께, 정 만날 사람이 없다면 한가한 조카들이라도 끌고 나가 재미있는 공연을 보고 맛있는 케익도 먹으며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크리스마스가 별건가요.
눈 돌리는 곳 어디에나 크리스마스가 있습니다.
별다른 사건 없는 당신에게도 산타는 있습니다.
당신의 특별한 그 날을 위해, CJ가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찾아갑니다.
Merry Christm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