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100번째 투썸플레이스로 오세요!

2010.11.09

안녕하세요~
오랫만입니다^^!
오늘은 반가운 소식으로 찾아왔습니다~
투썸플레이스가 벌써 100호점을 맞았다고 하네요!
2008년 12월 가맹 1호점을 오픈한 이후 1년 10개월 만에 이뤄낸 쾌거입니다!
오오오오오오~ 짝짝짝짝!
펑~ 펑~!

불꽃놀이 폭죽 사진

지난 10월, 100번째 매장인 우리금융 상암센터점을 오픈한 투썸플레이스!
이제 수도권과 부산, 대구, 광주, 대전 등 대도시 지역을 비롯해 익산, 창원 등 전국적으로 총 100개의 매장을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이중 75개의 매장이 가맹점이고요~
연말까지 총 150여개까지 매장을 확대할 예정인데요,
이제 투썸플레이스는 말 그대로 전국적인 프랜차이즈 커피 브랜드로 쑥쑥 커 나가겠지요?

가을 바람 선선하던 10월 18일.
미디어 산업의 메카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상암동에 사람들이 모여들었습니다.
바로 투썸플레이스 100호점인 우리금융 상암센터점 오픈식을 보려고 모인 사람들이었지요.
멋지게 양복 차려입은 관계자들과 깨끗한 유니폼으로 통일한 투썸플레이스의 직원들,
호기심 어린 눈으로 쳐다보는 고객들이 함께 모여 이 뜻깊은 자리를 축하했습니다.

100호점 오픈 기념, 100명의 임직원이 10m짜리 초대형 롤케익 커팅식 하는 사진

-> 100호점 오픈 기념, 100명의 임직원이 모여 10m짜리 초대형 롤케익 커팅식도 했고요~

롤케익을 고객들께 전달하는 사진

-> 이렇게 자른 롤케익을 지켜보고 계시던 고객들께 건네드리니 맛있게들 드시더군요~

홍대 인디밴드의 공연 모습 사진

-> 100호점 오픈 행사를 더욱 뜻깊게 만들어주었던 홍대 인디밴드의 공연!
    잠시 머리 식힐 겸 밖으로 나왔다가 투썸플레이스 앞에 발길을 멈추었던 많은 분들에게
    편안한 시간을 만들어 주었답니다.

투썸플레이스 100호점 오픈 행사 사진

-> 투썸플레이스 100호점 오픈 행사는 시종일관 힘찬 분위기에서 진행되었답니다.
    꽤 쌀쌀한 날씨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모두가 힘차고 즐거운 마음으로 100호점의 발전을
    한마음으로 기원했습니다.

투썸플레이스는 100호점 오픈을 기점으로, 더욱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선보이면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로서 확고히 자리매김을 할 예정이에요.
따라서 우리금융 상암센터점 역시 기존 투썸플레이스의 오픈 주방을 더욱 확장했고, 신촌점과 광화문점, 여의도점과 함께 10여 종의 완성도 높은 유럽식 디저트를 선보인답니다.
애프터눈 티세트와 공정무역 커피 역시 이 곳에서 맛보실 수 있어요.
애프터눈 티세트란 오후 3시경이면 여러가지 디저트와 함게 차를 즐겼던 영국 귀족들의 습관에서 착안한 메뉴인데요, 오후 2시부터 5시까지만 판매된답니다.
구성은, 샌드위치 3종과 마카롱 3종, 디저트 3종, 스콘 2종 등 깜찍한 제품들과 아메리카노 2잔!
또한 제3세계의 가난한 커피 농가에 합리적인 가격을 지불하고 사들이는 공정무역 커피 역시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 카푸치노, 에스프레소 등 총 7종으로 판매할 예정이지요.

자고 일어나면 새로운 커피 전문점이 생겨나는 요즘,
투썸플레이스는 유럽 스타일의 새로운 디저트 문화를 즐길수 있도록 새로운 스타일로 승부수를 던집니다.
여타 커피 전문점에서 느낄 수 없었던 한 차원 높은 나만의 즐거움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로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겠다는 전략이지요.
토종 브랜드의 자부심을 갖고 태어난 투썸플레이스는 앞으로 더욱 차별화되고 여유로운 즐거움을 선사해 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이제 전국 어디에서나 투썸플레이스를 만나볼 수 있는 날이 멀지 않았어요.
별다방, 콩다방은 가라~
이제 투썸플레이스의 시대가 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