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CJ푸드빌, 뚜레쥬르 신제품 6종 "커피 원두를 품다"

2016.04.14

신선한 원두를 갈아 넣어 커피 향이 가득한 빵!

뚜레쥬르 신제품 6종 "커피 원두를 품다"

- 비법 블렌딩 적용한 특별한 원두를 넣어 커피 향 가득한 빵과 케이크 등 선봬…

뚜레쥬르, 커피향가득한 카페티라미수뚜레쥬르, 카페빈 브레드

재료부터 다른 건강한 베이커리 뚜레쥬르(www.tlj.co.kr)가 커피 원두를 넣어 진한 커피 향이 일품인 신제품 6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에티오피아, 브라질, 과테말라산 등의 원두를 커피 본연의 향을 살려 배합한 뚜레쥬르만의 원두 ‘그랑 드 카페’를 활용한 제품이다. 뚜레쥬르는 커피 원두의 맛과 품질을 끌어 올려 새롭게 네이밍한 커피 ‘그랑 드 카페’를 제품에도 적용해 커피를 다양한 형태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커피 맛 제품은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데다 베이커리 카페 문화가 안착한 만큼, 커피와 함께 즐기기 좋은 제품이라는 것이 뚜레쥬르 측의 설명이다.

대표 제품 ‘카페빈 브레드’는 커피 원두 가루를 곱게 갈아 넣은 빵 반죽을 커피 원두 모양으로 만들어 커피우유크림으로 속을 듬뿍 채워 만들었다. 진한 커피 향과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며, 귀여운 커피 콩 모양이 시선을 사로잡는 제품이다. ‘카페모카 롤 브레드’는 원두 가루와 아몬드 분말을 넣은 빵 반죽을 돌돌 말아 먹음직스러운 롤 빵 형태로 굽고 아몬드 슬라이스를 뿌려 고소한 맛이 나는 빵이다.

티라미수 케이크에 원두 가루를 더해 커피 향을 배가시킨 ‘커피향가득한 카페티라미수’ 등 케이크와 원두를 넣은 커피 시트에 모카 크림과 바삭한 초코볼을 넣은 ‘카페모카롤’ 등 선물류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커피를 사용한 이번 신제품은 원두 자체를 사용해 커피 향과 맛을 더욱 깊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그냥 먹어도 진한 커피 향을 느낄 수 있고, 아메리카노나 카푸치노 등과 먹으면 커피 향이 배가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