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CJ NOW | CJ그룹


뉴스

뚜레쥬르, ‘터닝메카드’와 ’시크릿 쥬쥬’ 케이크 출시

2015.12.21

취향대로 선택 가능한 두 가지 캐릭터 케이크!

뚜레쥬르, ‘터닝메카드’와 ‘시크릿 쥬쥬’ 케이크 출시

- 역동적인 ‘터닝메카드’와 사랑스러운 ‘시크릿 쥬쥬’ 활용한 캐릭터 케이크 2종 선봬

재료부터 다른 건강한 베이커리 뚜레쥬르(www.tlj.co.kr)가 아이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켜 줄 캐릭터 케이크 2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기계 생명체의 변신 내용을 담아 주로 남아들 사이에서 인기인 애니메이션 ‘터닝메카드’와 인형 완구를 주인공으로 등장시켜 여아들에게 특히 사랑 받고 있는 ‘시크릿 쥬쥬’를 활용한 제품을 선보인 것.

‘터닝메카드’ 케이크

‘메카니멀의 영웅 에반 터닝메카드’(권장소비자가 2만 9000원)는 초코 케이크 위에 ‘터닝메카드’ 에서 가장 인기 높은 캐릭터 ‘에반’의 로봇 형태 피규어와 ‘에반’ 미니카를 함께 올렸다. 미니카는 바퀴를 굴릴 수 있어 실제 장난감으로 사용 가능하다. ‘터닝메카드’ 카드와 가면으로 오려 사용할 수 있는 입체형 케이크 밑판이 포함돼 있어 놀이 활용도도 높다.

시크릿 쥬쥬’ 케이크

‘쥬쥬의 시크릿 거울’(권장소비자가 2만 3000원)은 딸기 맛 케이크 위에 ‘시크릿 쥬쥬’ 거울을 장식한 제품이다. 위에 올린 진주 알 모양 초콜릿과 분홍 색감이 사랑스러움을 더하며, 스티커놀이 세트를 케이크 밑판에 함께 제공한다.

‘터닝메카드’ 완구는 완판될 정도로 화제성이 높은데다, ‘시크릿 쥬쥬’ 또한 순수 국산 애니메이션으로서 8기까지 방영되며 식지 않는 인기를 과시하는 만큼 이번 케이크 제품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활동적인 아이, 아기자기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아이 등 다양한 개성과 취향에 맞춰 구매할 수 있는 유용한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