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CJ NOW | CJ그룹


뉴스

크리스마스, 선물 없이는 못 간다고 전해라

2015.12.21

“선물 없이는 못 간다고 전해라”
CJ몰, 크리스마스 선물 프로모션 실시

- CJ몰, 오늘부터 24일까지 “응답하라 X-mas’ 프로모션… 40여종 상품 최대 79% 할인
- 매일 저녁 6시 30분까지 주문하면 당일 발송… “합리적인 가격으로 연말 선물 준비하세요”

CJ오쇼핑,  응답하라 x-mas 프로모션

“이번 크리스마스는 선물 없이는 못 간다고 전해라”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 잊고 있었던 크리스마스가 시나브로 코앞으로 다가왔다. CJ몰(www.CJmall.com)은 미처 선물을 준비하지 못한 고객들이 빠르고 저렴하게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응답하라 X-mas’ 프로모션을 21일부터 24일까지 실시한다.

특히 CJ몰은 주문 당일에 상품을 발송하는 ‘신데렐라 빠른배송’ 서비스를 21~23일 오후 6시 30분까지 주문되는 모든 프로모션 상품에 적용해, 늦어도 크리스마스 이브(24일)까지는 고객들이 상품을 받을 수 있게 한다는 계획이다.

참여상품은 이미용품, 유아용품, 인테리어용품 등 40여 종으로 다양하다. 이번 행사에서 소개되는 상품 중 최대 할인률을 자랑하는 ‘데메테르 바디세트’는 저택 형태의 기프트박스와 함께 배송되며 향수, 샤워젤, 바디로션, 핸드크림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퍼지네이블, 스윗베이비, 클린 솝 등 3가지 향 중 선택이 가능하며 가격은 무려 79% 할인된 2만 5천원이다.

누구보다도 크리스마스를 기다리고 있을 아이들을 위한 선물로는 ‘팀슨 주방놀이 업그레이드 키트’가 준비됐다. 이 제품은 모던하고 감각적으로 디자인된 핸드메이드 유아가구로 일상생활을 통해 창의력을 키울 수 있도록 고안됐다. 과일세트, 야채세트, 주방용품세트도 함께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20만 9천원이다.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인테리어 선물로는 스타일파이 ‘초코라이트 무드등’을 추천한다. 별도의 스위치 없이 등을 터치하는 것만으로도 3단계의 밝기 조절이 가능한 건전지 타입이어서 수유등으로는 물론이고 물론 집안 어느 곳에 놓아도 손색없는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가격은 1만 7천 원이다.

CJ오쇼핑,  응답하라 x-mas 대표상품

CJ오쇼핑 e마케팅팀 이혜숙 팀장은 “미처 상품을 준비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연말 선물용으로 인기 있는 상품들을 한데 모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연말을 맞아 부담 없는 비용으로 주변 분들과 정을 나누는 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