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CJ NOW | CJ그룹


뉴스

뚜레쥬르, 미니특공대 캐릭터 케이크 출시

2015.12.14

어린이들의 친구 ‘미니특공대’를 맛있게 즐겨보자!

뚜레쥬르, ‘미니특공대’ 캐릭터 케이크 출시

- ‘미니특공대’ 도장을 올린 제품과 네 가지 맛 무스 케이크 동시에 즐기는 제품으로 2종 선봬…

재료부터 다른 건강한 베이커리 뚜레쥬르(www.tlj.co.kr)가 특색 있는 모양과 재미 요소로 눈길을 끄는 ‘미니특공대’ 케이크 2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애니메이션 ‘최강전사 미니특공대’는 EBS채널 어린이 애니메이션 시청률 1위에 빛나는 인기 작품이다. 4명의 동물 특공대원이 최강전사로 변신해 악당들로부터 작은 동물들을 보호하는 스토리가 주 내용이며, 3 ~5세 유아들로부터 선풍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계절밥상, 2015 겨울신메뉴 이미지

‘미니특공대 볼트와 새미(권장소비자가 2만 3000원)’는 초코케이크 위에 주인공 ‘볼트’와 ‘새미’ 캐릭터를 활용한 귀여운 도장을 올린 것이 특징이다. 입체형 케이크 받침에는 도장 놀이를 할 수 있는 ‘미니특공대’ 카드도 포함돼 있어 놀이를 함께 겸할 수 있다.

계절밥상, 2015 겨울신메뉴 이미지

‘고고 최강전사 미니특공대(권장소비자가 1만 9000원)’는 딸기, 망고, 요거트, 초코의 네 가지 맛 무스케이크를 모두 맛볼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이다. 작은 원형의 무스 케이크 하나 당 주인공 캐릭터를 하나씩 담은 깜찍하고 특색 있는 모양이 눈길을 끄는 제품이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캐릭터는 완구, 식품, 이모티콘 등으로 이어지는 인기 덕에 업계의 꾸준한 각광을 받고 있다”며 “’라바’, ‘터닝메카드’ 등 인기 캐릭터를 선점해 온 뚜레쥬르가 이번 ‘미니특공대’ 제품을 선보이며 또 한번 고객 니즈에 부응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