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CJ NOW | CJ그룹


뉴스

[CJ오쇼핑]날씨는 추워도 명절은 훈훈하게, 알찬 명절 준비하세요

2015.02.05

‘날씨는 추워도 명절은 훈훈하게’
CJ오쇼핑에서 알찬 명절 준비하세요식품종가 천지한우선물세트, 식품종가 영광법성포 알배기 참굴비, 내셔널지오그래픽 여행가방세트, 정관장 홍삼정 마일드

CJ오쇼핑(대표 변동식)이 명절을 앞두고 설 맞이 프로모션과 함께 다양한 관련 상품을 선보인다.

CJ오쇼핑은 오는 15일(일)까지 TV홈쇼핑 방송 상품을 3회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명절 스테디셀러 선물세트인 를 증정하는 ‘설맞이 福드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간 CJ오쇼핑은 건강식품, 과일 등 명절 선물용 상품과 명절 여행족을 위한 여행용 가방세트 등 관련 방송을 편성했다.

먼저 7일(토) 낮 2시부터는 명절 선물의 대명사라고 할 수 있는 <정관장 홍삼정 마일드(354,000원)>를 방송한다. 6년근 홍삼농축액이 함유된 <정관장 홍삼정 마일드>는 면역력 증진과 피로개선에 도움을 주는 정관장의 대표 상품이다. 이어 9일(월) 오후 4시 40분에는 <사과배 선물세트>를 방송한다. 지난해 이른 추석으로 인해 과일 수급에 어려움을 겪었던 CJ오쇼핑은 이번 설을 대비해 지난해부터 서둘러 물량 확보를 진행, 가격을 낮추면서도 구성을 강화한 과일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다음 날인 10일(화) 밤 9시 40분에는 명절 여행족들을 위한 <내셔널지오그래픽 여행가방 세트(258,000원)>를 방송한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여행가방 세트>는 24인치 화물용 캐리어, 20인치 기내용 캐리어, 여행지에서 편하게 매고 다닐 수 있는 스마트 백 팩 등 여행 시 필요한 모든 가방이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CJ오쇼핑의 온라인 종합몰인 CJ몰(www.CJmall.com) 역시 설을 앞두고 다양한 명절 선물세트와 상품과 혜택을 마련했다.

CJ몰은 이번 설을 앞두고 선물세트를 프리미엄 선물 세트와 실속형 선물세트로 이원화해 준비했다. 먼저 CJ몰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 식품종가는 횡성한우, 영광법성포굴비, 제주한라봉, 상주곶감 등 지역 특색상품 중 최상급 상품으로만 구성된 선물세트로 일반 상품과는 다른 고급 포장을 적용해 선물로써의 가치를 더했다.


식품종가 브랜드가 프리미엄 선물 세트라면, CJ몰의 만원샵에서는 실속형 선물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1~2만원 대 실속 선물세트를 선보이는 만원샵에서는 건강식품, 과일, 한과 등 알찬 선물용 상품들을 최저 8,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CJ몰에서는 오는 13일(금)까지 한우, 건강식품, 과일 등 식품 선물세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CJ원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식품 선물세트 구매 고객들은 구매 횟수와 금액에 따라 최대 50만 점의 CJ원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다.

CJ오쇼핑 e식품/유아동사업팀 배정임 팀장은 “연초 경기 회복이 더딘 가운데 이번 설에도 소비 양극화 현상이 두드러지는 한편 명절 여행족이 증가하는 등 다양한 소비 패턴이 나타날 것으로 예상된다”며 “CJ오쇼핑은 프리미엄과 실속을 컨셉으로 명절 선물세트를 이원화하는 등 다변화된 고객 수요에 대응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