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겟잇뷰티> 이국주 "애교살? 살이라면 지긋지긋!!" 고3때 속눈썹 붙인 뷰티고수!

2014.12.23

이국주 초토화!" /><겟잇뷰티> 방송장면 - 제공 온스타일

이국주와 허경환이 온스타일 <겟잇뷰티>의 특급 게스트로 등장,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24일(수) 밤 11시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주제로 방송되는 <겟잇뷰티>에서 이국주와 허경환은 뷰티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나타내는 한편, 솟구치는 개그 본능을 뽐내며 MC들과 베러걸스들을 포복절도하게 했다.

이 날 이국주는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아 중학교 3학년 때부터 색조화장을 시작했고, 고등학교 3학년 때부터는 속눈썹을 붙였다"고 고백하며 숨겨진 뷰티 고수임을 밝혔다.

이국주는 눈 밑 애교살 연출 아이템을 추천한 김지민에게 "애교살? 필요 없어요! 살이라면 지긋지긋해요. 몸부터 끌어 올리면 애교살 어마~어마 합니다!"라고 발끈해 웃음을 선사했다.

<겟잇뷰티> 출연을 기념해 본인이 직접 속눈썹을 붙여 보겠다고 나선 허경환은 서투른 손놀림으로 난감한 상황에 빠졌는데, 도와주려던 김지민이 눈꺼풀을 맞붙여버리는 해프닝이 발생, "갑자기 깜깜해졌다"며 당황하는 허경환의 모습에 유인나를 비롯한 출연진은 배꼽을 잡아야 했다.

이 날 방송에서는 박선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한예슬 메이크업으로 베러걸스를 파격적으로 변신시키며 연말연시 이미지 변신을 꾀하는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겟잇뷰티> 토킹미러 방송장면 - 제공 온스타일

특히, 토킹 미러 코너에는 악녀에서 청순녀로 이미지 변신에 성공한 배우 김민서가 등장, 그림 그리기와 가죽 가방 만들기 등 다방면으로 뛰어난 재주를 선보일 예정이다. 수요일(24일) 밤 11시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