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미생> D-1, 임원진 비애 그린다! 오늘만 8시25분 방송-내일 최종회 90분 특별 편성!

2014.12.19

단2회 남은 <미생> 임원진의 비애 그린다! 영업3팀의 운명은??tvN 8주년 특별기획 금토드라마 ‘미생’ 19화

원작과 결말 같을까?

단 2회만의 방송을 남겨두고 있는 tvN 금토드라마 ‘미생’ (극본 정윤정 / 연출 김원석)이 절정의 결말을 선사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늘(19일, 금) 저녁 8시25분에 방송될 ‘미생’ 19화에서는 최전무(이경영 분)의 중국 사업을 진행하기로 하면서 석연치 않은 점을 발견한 영업3팀이 사업을 어떻게 전개시켜 나가게 되는 지, 그 과정의 결말이 공개된다.

계약직 여직원의 죽음을 계기로 최전무와 사이가 멀어졌던 오차장(이성민 분)은 장그래(임시완 분)의 정규직 채용을 위해 그가 지시한 중국 사업 건을 진행하기로 마음 먹었다. 하지만 관례라고 보기에 터무니 없는 계약 조건의 사업을 두고 영업3팀의 고민과 갈등이 깊어져 최전무의 의도와 이번 사업의 결말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사업의 진행 결과에 영업3팀의 운명이 달려 있기 때문.

장그래의 정규직 채용을 위해 최전무와 손잡은 오차장의 결단, 그 속내를 알아차린 장그래의 내적 갈등이 뒤엉키며 예측할 수 없는 결말로 궁금증을 자아낼 전망. 관례 없이도 성공적인 사업을 개척하려 하는 오차장과 관례 중심의 사업을 진행하려는 최전무와의 갈등 사이에서 임원진의 비애와 정답 없는 사업 진행의 난점들이 노출돼 절정의 결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결말을 충실히 담아내기 위해 ‘미생’의 러닝타임이 다소 늘어날 전망이다. 오늘 방송되는 19화는 5분 이른 시각인 저녁 8시25분에 방송되며, 내일(20일, 토) 방송되는 최종회는 90분으로 특별 편성된다.

?‘갑’들의 전쟁터에 던져진 까마득한 ‘을’의 고군분투, 그리고 그 속에서 피어난 오늘 우리의 회사원들의 눈물 겨운 우정 이야기 tvN 금토드라마 ‘미생’은 이제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 놓고 있다.

‘미생’ 후속작으로 준비 중인 ‘하트 투 하트’(극본: 이정아 / 연출: 이윤정 / 제작: 초록뱀미디어)는 최강희, 천정명, 안소희, 이재윤 등이 출연한다. 인기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의 이윤정 PD가 프리랜서 선언 후 tvN과 손을 잡고 만드는 첫 작품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1월 9일(금) 저녁 8시 30분 첫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