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CJ NOW | CJ그룹


뉴스

<노머시> 1화예고 공개! 심사위원 독설에 눈물 뚝뚝 살벌 그 자체

2014.12.01

Mnet <노머시> 베일 벗었다! 심사위원 독설에 연습생들 ‘눈물 펑펑’1화예고 공개 ‘살벌’ 그 자체!연습생들의 데뷔전쟁 Mnet <노머시(NO. MERCY)>

Mnet과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함께 선보이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Mnet <노머시(NO. MERCY)>(이하 ‘노머시’)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오는 10일(수) 밤11시에 첫 방송되는 ‘노머시’의 1화 예고가 공개된 것.

‘노머시’는 씨스타, 케이윌, 정기고, 매드클라운, 보이프렌드, 주영 등 최고 아티스트를 보유한 레이블인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에서 선보이는 신인 힙합 보이그룹의 최종 멤버를 가리기 위해 라이머, 산이, 기리보이, 천재노창 등 최강의 래퍼, 프로듀서들과 콜라보 미션을 선보이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Mnet 채널과 온라인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30초 분량의 1화 예고에서는 데뷔전쟁에 뛰어든 연습생12인의 ‘무자비한’ 경쟁 현장이 치열하게 그려져 눈길을 끌었다. 특히, “오늘부터는 순위를 매기겠다”는 발언에 깜짝 놀란 연습생들의 표정이 여과 없이 방송되기도 했다. 1차 데뷔미션 최하위 연습생을 발표하는 순간에는 긴장감을 감출 수 없는 연습생들의 초조한 모습이 그려져 서바이벌 사상 가장 무시무시한 경쟁을 예고하기도 했다.

또한 1화 예고의 영상 말미에서 효린은 “독설을 많이 안할 각오를 하고 왔는데 못 참겠다”고 발언해 놀라움을 샀다. 이후 한 연습생은 굵은 눈물을 뚝뚝 흘리고 있어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연습생들의 간절함이 전달되는 듯 하다. 정말 떨리고 긴장되겠다”, “말그대로 데뷔전쟁이다. 힘들게 싸운 만큼 실력파 가수들이 데뷔하게 될 것 같아 기대된다”, “심사위원들 독설 정말 무서울 듯. 무조건 본방사수다” 등의 반응으로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번 프로그램은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연습생 12명의 멘토가 되어 함께 경합을 펼칠 것으로 예고된 바 있다. 각 아티스트들의 자존심이 걸린 만큼 그 어느 때보다도 긴장감 넘치는 최고의 콜라보 미션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

Mnet과 스타쉽이 선보이는 잔혹 서바이벌, 연습생들의 데뷔 전쟁 ‘노머시’는 12월10일 밤11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총 10주동안 매주 수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스타쉽의 새로운 힙합 보이그룹의 탄생 과정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