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겟잇뷰티> 김정민이 돌아왔다? 뷰티 고수 7인 특급출연!

2014.11.26
공유하기

<겟잇뷰티> 7인의 뷰티 고수, 특급 노하우 공개! 원조MC 김정민, 단춧구멍 1인자 박휘순까지 2014-2015 뷰티 트렌드 총정리!<겟잇뷰티> 방송장면 - 제공 온스타일

온스타일 <겟잇뷰티>가 메이크업, 헤어, 이너뷰티까지, 뷰티 전 분야를 망라한 고수들을 초대했다.

26일(수) 밤 11시 방송되는 <겟잇뷰티>에는 정샘물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비롯해 헤어 아티스트 태양, 배은정 테라피스트, 홍기석 성형외과 전문의와 유아정 기자가 출연, 올해 뷰티 키워드 정리는 물론 2015년 트렌드를 짚어본다.

특히 지난해까지 유진과 함께 MC를 맡아 뷰티 노하우를 전파해 온 김정민과 단춧구멍 눈 1인자로 꼽힌 개그맨 박휘순이 뷰티 고수로 함께 참여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김정민은 "저는 겟잇뷰티가 낳은 연예계 뷰티 고수"라며 "겟잇뷰티는 저에게 제 프로그램이다. 베러걸스를 다시 만나니 정말 반갑고 고향에 온 것 같다"고 반가움을 나타냈다.

네일아트를 즐길 만큼 뷰티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려진 박휘순은 <겟잇뷰티>에서 배운 단춧구멍 전용 아이 메이크업을 하고 나와 뷰티 고수의 숨은 자질을 뽐냈다.

이 날 방송에서 정샘물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내년 트렌드를 이끌 시크 데생 메이크업을, 헤어 아티스트 태양은 무심한 듯 시크한 놈코어 스타일에 생기를 불어넣을 놈코업 헤어를 선보인다.

No.1 뷰티쇼 온스타일 <겟잇뷰티>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