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투니버스] <난감스쿨 2> MC 예원 vs 레이디스코드 리세, 걸그룹 기싸움 팽팽!

2014.03.14

[투니버스] <난감스쿨 2> MC 예원 vs 레이디스코드 리세, 걸그룹 기싸움 팽팽![투니버스] <난감스쿨 2> MC 예원 vs 레이디스코드 리세, 걸그룹 기싸움 팽팽!

14일 (금) 저녁 8시에 방송하는 투니버스의 키즈 버라이어티 ‘난감스쿨2’에 레이디스 코드 멤버들과 출연한 리세가 ‘난감스쿨2’의 MC인 쥬얼리의 예원과 치열한 기싸움을 벌인 것.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는 매주 어린이들에게 인기 있는 스타 게스트가 출연해 ‘초통령’이 될 자격이 있는지 검증 받는 코너인 ‘난감한 교실’에서 각종 장기와 예능감을 뽐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 예정.

이날 방송에서 리세는 전공인 ‘한국무용’을 자신만의 장기로 소개하며 고운 춤사위를 선보인다. 리세의 한국무용을 지켜보던 ‘난감스쿨2’의 MC 예원은 자신도 잠깐 한국무용을 배운 적이 있다며 리세 못지 않은 무용 실력을 드러냈다. 리세와 예원의 기싸움은 ‘난감한 운동회’에서도 이어져 재미를 더한다. 원통 위에서의 베개싸움에서 맞붙게 된 리세와 예원이 한 치의 양보도 없이 치열한 접전을 벌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

리세의 맹활약에 외에도 이날 레이디스 코드의 소정은 장기인 치어리딩을 ‘난감스쿨2’의 어린이 출연자 성영과 환상의 호흡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인 리세와 소정이 뛰어난 가창력과 성대모사 실력도 뽐내며 초통령 등극에 도전한다.

레이디스 코드가 초통령 등극을 노리는 투니버스 ‘난감스쿨2’는 14일 (금) 저녁 8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