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Mnet] <음담패설> MC 김구라, 유세윤, 이상민, 임진모 확정!

공유하기

[Mnet] <음담패설>
 MC 김구라, 유세윤, 이상민, 임진모 확정!
 [Mnet] <음담패설>
 MC 김구라, 유세윤, 이상민, 임진모 확정!

‘대한민국 No.1 음악전문채널’ Mnet이 저품격 음악탐구방송 <음담(音談)패설> 을 선보인다. MC로는 김구라, 유세윤, 이상민을 확정 짓고, 오는 19일(수) 밤 12시에 첫 방송된다.

<음담패설> 은 가요, 팝 등 깊이 있는 음악 이야기부터 가십까지 다양한 주제를 넘나들며, 음악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풀어주는 ‘저품격 음악탐구방송’이다. 시청자들이 궁금해하는 음악관련 질문들은 물론, 음악계에서 일어나고 있는 현상과 사건들을 폭넓게 다루는 신개념 음악 토크쇼다.

<음담패설> 을 이끌고 갈 MC는 ‘팝컬럼리스트를 꿈꿨던 방송인’ 김구라, ‘A급 가수가 되고 싶은 B급 개그맨’ 유세윤, ‘SM을 꿈꾸는 또 다른 SM’ 이상민이 확정됐다. 음악에 대한 야망과 꿈’이라는 교집합이 있는 세 명의 MC는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음악계의 비하인드 스토리들을 쏟아지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이다.

뿐만 아니라, 김구라-유세윤-이상민 음(音)적 소수자를 도와 깊이 있는 음악이야기를 해줄 조언자로 임진모 음악평론가도 함께 한다. 한국 대중가요는 물론 팝의 역사를 꿰고 있는 임진모 평론가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입담을 뽐내며 재미를 더할 것이다. 이밖에 매 회 주제에 맞춰, 작곡가,업계관계자 등 다양한 전문가들이 출연해 생생함을 더할 전망이다.

Mnet <음담패설> 을 담당하고 있는 유일한 PD는 “<음담패설> 은 음악전문채널 Mnet만이 할 수 있는 신개념 음악토크쇼다. 음악계의 모든 궁금증을 ‘음(音)적 소수자’들이 시원하게 뚫어주며 통쾌함과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하며, 덧붙여 “<음담패설> 은 세트장부터가 강력하다. 세트장만큼이나 그 곳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들은 웃음과 충격을 안겨줄 것이다.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특히, 방송가를 종횡무진하는 김구라가 Mnet의 MC를 맡게 된 것은 처음이라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과거, 팝전문 매거진에 오랜기간 팝 컬럼을 기고할 정도로 음악적 조예가 깊은 김구라의 색다른 면모가 <음담패설> 에서 빛을 발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 본업이 개그가 아닌 음악이길 바라는 유세윤과 90년대 한국 대중가요를 평정했던 ‘음악의 신’ 이상민까지 세 MC의 독특한 케미도 하나의 관전포인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Mnet <음담패설> 은 오는 19일(수) 밤 12시 10분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