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온스타일] <패션킬라> 도희의 카멜레온 같은 변신에 주목!

공유하기

스타일링의 힘 패션칼라가 증명한다!도희 웨딩드레스 포착

스타일링의 강력한 힘, 온스타일 <패션킬라>가 증명하다!

매주 토요일 밤 10시 온스타일에서 방송되는 스타일리스트 배틀 리얼리티 <패션킬라>에서 패셔니스타로의 도약을 다짐한 도희가 다양한 이미지 변신을 선보이며 연일 화제의 중심에 서있다. 프로그램 론칭 당시 공개한 화보 컷을 시작으로 시크한 공항패션, 파격 숏 컷헤어로 중성적인 매력을 선보인 것에 이어 오는 25일(토) 전파를 타는 <패션킬라> 5화에서 청초한 웨딩드레스로 또 한번의 화제를 예고한 것.

도희 스타일링

온스타일 스타일 전쟁 <패션킬라>는 ‘프런코’, ‘도수코’, ‘솔드아웃’ 등 가장 진화한 패션 리얼리티를 선보인 No.1 스타일채널 온스타일이 준비한 스타일리스트 배틀 리얼리티다. 최고의 패셔니스타를 꿈꾸는 셀러브리티 5팀과 현재 패션계에서 대단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스타일리스트 5인이 짝을 이뤄 8주간의 경쟁을 펼친다. 스타일리스트 5인은 매주 미션에 맞춰 색다른 스타일링으로 셀럽의 숨겨진 이미지를 끌어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것.

매 화 스타일리스트들은 제작진으로부터 미션을 받고 철저한 회의, 시뮬레이션 과정을 거쳐 셀럽과 함게 최고의 결과물을 만들어낸다. 미션 때문에 밤을 새우는 일도 허다하다고. 최근 스타일링이 단순히 의상을 걸치는 행위가 아닌, 이미지 메이킹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재창조 작업’으로 인식되고 있는 만큼 이들의 작업 결과물 하나하나에 시선과 관심이 쏠리고 있다. 더불어 매주 윤소이, 크레용팝, 안영미, 이재진의 변신에도 뜨거운 호응이 이어지고 있는 것.

<패션킬라> 5화에서는 ‘스페셜 웨딩데이’ 미션을 받아 웨딩드레스 스타일링에 도전한다. 김지혜 스타일리스트와 짝을 이룬 도희는 클래식한 느낌의 레이스 드레스에 화관을 얹어 청초한 여성미를 뿜어냈다. 갈대밭을 배경으로 찍은 웨딩 화보는 보고 또 보고 싶을 만큼 아름답다. 이전 화에서 발칙한 팜므파탈, 중성적인 시크녀로 화제를 모은 도희는 이번 웨딩 화보로 ‘카멜레온’같은 매력을 만천하에 드러낼 전망이다.

아름다운 웨딩데이 패션이 펼쳐지는 <패션킬라> 5화는 25일(토) 밤 11시 온스타일에서 공개된다.

온스타일 <패션킬라>
‘프로젝트런웨이코리아’, ‘도전수퍼모델코리아’, ‘솔드아웃’ 등 가장 진화한 패션 리얼리티를 선보인 No.1 스타일채널 온스타일이 새롭게 선보이는 스타일리스트 배틀 리얼리티. (60분 * 8주 / 이재진 PD) 현재 패션계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스타일리스트 5명 중 단 1명의 ‘슈퍼 스타일리스트’를 선발한다. 이들과 함께 짝을 이뤄 최고의 패셔니스타를 꿈꾸는 5팀의 셀러브리티가 출연할 예정이다. 도전 스타일리스트는 ‘셀러브리티 메이크오버’를 8주 장기 미션으로 가져가면서, 매 화 1개의 미션을 받아 경쟁을 펼치게 된다. 경쟁에 대한 심사는 시청자 투표(50), 전문가 10인의 투표(50)를 통해 이루어지며 전체 점수 합산을 통해 최고 득점을 차지한 스타일리스트 1인이 최종 우승의 영광을 안게 된다.

출연
구동현 스타일리스트 : 크레용팝 담당
김지혜 스타일리스트 : 도희 담당
김하늘 스타일리스트 : 윤소이 담당
서수경 스타일리스트 : 안영미 담당
전진오 스타일리스트 : FT아일랜드 이재진 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