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CJ NOW | CJ그룹


뉴스

[tvN] <꼬꼬댁 교실> 이기광 컴백, 삼촌커플 다시 합체!

2014.01.17

‘꼬꼬댁 교실’ 이기광 컴백, 삼촌커플 다시 합체! 베트남 미녀 신예 스타까지 총출동 ‘화기애애’허당 삼촌과 다문화가정 다섯 악동 간 좌충우돌 케미와 가족애 리틀 싸이 황민우 등 아이들의 순수한 동심으로 뼛속까지 힐링 엄마의 나라 베트남 체험…다문화가정에 대한 새로운 시선 제시 tvN ‘꼬꼬댁 교실- 베트남 편’ 18일(토) 오후 5시 40분 방송꼬꼬댁교실-베트남편

허당 삼촌과 다섯 악동의 흥미진진한 여행기로 힐링을 전하는 tvN ‘꼬꼬댁 교실- 베트남 편(이하 꼬꼬댁 교실)’에 이기광이 다시 등장해 눈길을 끈다.

18일 방송에서는 지난해 11월 말 경 원래 잡혀있던 다른 일정으로 잠시 자리를 비웠던 이기광이 컴백한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간 아이들의 사랑을 독차지 했던 만큼 돌아오자마자 무척 큰 환대를 받았다는 후문. 아이들은 꼬꼬댁 탈을 쓰고 깜짝 등장한 이기광을 박수 치며 환호해 다시 만난 감동을 전한다.

이 날에는 청순한 미모로 인기 상승 중인 베트남의 신예 스타, 복싱선수 카 응안(Kha Ngan)이 스페셜 게스트로 나와 김지민이 떠난 자리를 채우며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

또한 전통배 타기, 악어 먹이주기, 타조 타기 등 엄마의 나라를 있는 그대로 경험하며 느끼는 생생한 베트남 적응기로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꼬꼬마들의 외가댁 방문기 tvN ‘꼬꼬댁 교실’은 18일 오후 5시 40분에 방송된다.

‘꼬꼬댁 교실’은 한국에 정착한 다문화 가정의 아이들과 스타 서포터즈가 함께 떠난 엄마의 나라 여행기. 김민준, 비스트 이기광을 비롯해 리틀 싸이로 잘 알려진 황민우, 이유진, 강동민, 장예슬, 조예지 다섯 명의 아이들이 지난 해 11월 말 8박 9일 일정으로 베트남 현지를 체험하고 돌아와 안방극장에 따스한 웃음과 감동,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