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올리브] 박수진-김성은, <2014 테이스티 로드> MC 확정!

2014.01.08

 

대한민국 공식 먹방여신 박수진과 김성은이 다시 돌아온다. 올’리브 대표 맛집 탐방 프로그램 ‘2014 테이스티 로드’(이하 테로)에서 환상호흡을 자랑하며 더욱 업그레이드 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인 것. 오는 11일(토) 밤 11시 첫방송한다.


‘테이스티 로드’는 서울과 근교의 맛집뿐만 아니라 뷰티, 패션, 쇼핑 등 핫한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는 스타일리시한 맛집 프로그램. 지난 2010년에 시작하여 지금까지 총 400여 곳의 맛집을 소개하고 최소 2,000종의 요리를 선보이며 20~30대의 싱글 여성들의 열광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새롭게 시작하는 ‘2014 테이스티 로드’에서는 ‘테로 콕’의 신설과 ‘테로 메이트’의 합류로 더욱 다채로운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테로 콕’은 당일 둘러본 맛집의 메뉴들 중 최고의 메뉴 1개를 선정하는 것으로, 두 MC의 만장일치 선택을 받아야만 탄생한다. 가격대비 만족도, 불편감수 만족도, 칼로리 만족도, 지인추천 만족도, 테마적합 만족도를 기준으로 엄격하게 선정할

또 패션디자이너, 웹툰작가, 피아니스트, 셰프 등 다양한 직업군에서 활약하는 로맨티스트 훈남들을 ‘테로 메이트’로 초대해 여심 공략에 나선다. 매회 1명 이상의 ‘테로 메이트’들이 초대되어 각자의 특별한 취향을 바탕으로 자신만 알고 있는 보석 같은 맛집을 소개해 프로그램을 더욱 풍성하게 할 계획이다.


CJ E&M 최정하 PD는 “’먹는 것’을 통해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만끽하는 대한민국 싱글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딱 맞는 맞춤 정보를 제공하면서 색다른 즐거움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