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다함께 붕붕붕, 엑소(EXO) 이모티콘 공개!

2014.01.07


<다함께 붕붕붕> 다운로드 하고 ‘엑소’ 이모티콘 받자!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은 모바일 캐주얼 레이싱게임 <다함께 붕붕붕 for Kakao(개발사 지피스튜디오)>의 엑소 이모티콘을 공개하고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함께 붕붕붕>은 모바일에 최적화된 쉬운 조작으로 친구들과 실시간 4인 대전을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레이싱게임으로 미키마우스와 친구들, 몬스터 대학교, 토이스토리 등 디즈니와 디즈니 픽사 대표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를 게임 내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엑소는 ‘늑대와 미녀’, 으르렁 등의 히트곡을 통해 정규 1집 앨범 판매량 100만장의 진기록을 수립한 최고 인기 그룹으로 <다함께 붕붕붕>의 홍보모델로 활약 중이다.


이번에 공개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엑소 멤버들의 서로 다른 개성과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캐릭터가 움직이는 이모티콘으로 금일 오후 2시부터 오는 20일까지 <다함께 붕붕붕>을 다운로드 받는 이용자들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또 실시간 대전 중 엑소 멤버가 등장하는 경기에서 1위를 달성할 시 5000골드를 보상으로 지급하는 ‘엑소를 이겨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이번 엑소와 함께하는 이벤트를 통해 신나게 게임도 즐기시고 엑소 이모티콘으로 카카오톡 친구들과 더 즐겁게 대화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 신규 트랙, 팀전 및 싱글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추가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넷마블은 40명 이상 친구초대 시 EXO 차량 및 교복의상을 지급하는 ‘친구초대 이벤트’와 오는 20일까지 20레벨 달성 시 스페셜 차량을 지급하는 ‘레벨달성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난 11월 22일 첫 선을 보인 <다함께 붕붕붕>은 출시 하루 만에 카카오 게임하기 인기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출시 5일만에 100만 다운로드 돌파, 2주 만에 200만 다운로드를 넘어서며 국민 모바일게임을 향한 질주를 계속 이어가고 있다.


<다함께 붕붕붕>은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boongx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