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CJ NOW | CJ그룹


뉴스

[tvN] <로맨스가 필요해 3> 애틋 vs 도발, 메인 포스터 2종 대공개!

2013.12.17

 애틋 VS 도발, tvN <로맨스가 필요해3>메인 포스터 2종 대공개!tvN 새 월화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3>2014년 1월 13일 밤 9시 40분 첫 방송 로맨스가필요해3 포스터 2종

2014년 또 한 번의 ‘로필앓이’를 예고하고 있는 tvN 새 월화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3>의 메인 포스터 2종이 공개됐다.

<로맨스가 필요해3>(연출 장영우, 극본 정현정, 제작 JS픽쳐스)는 여자라면 누구나 공감할만한 리얼하면서도 솔직한 연애 이야기와 극 주인공들의 섬세한 감정묘사, 감각적인 영상미로 여심을 사로잡은 <로맨스가 필요해>의 3번째 시즌. 김소연, 성준, 남궁민, 왕지원 등이 주연으로 캐스팅을 확정 지었으며 홈쇼핑 회사를 배경으로 대한민국 알파걸들의 경쟁, 우정 그리고 러브 스토리를 더욱 리얼하게 그려나갈 예정이다.

공개된 포스터 2종은 각각 김소연(신주연 역)-성준(주완 역) 커플의 애틋한 러브라인과 주연배우 4인의 도발적인 모습을 담고 있다. 먼저 김소연-성준 커플 포스터에서는 ‘너를 만나 다시 두근거리기 시작했다’라는 카피와 함께 서로 이마를 맞대며 따뜻한 미소를 짓고 있어 보기만해도 애틋한 느낌을 절로 자아내는 것. 한 겨울의 눈 내리는 배경이지만 따뜻함이 느껴지는 커플의 모습이 극 중에서 선보일 케미를 다시 한 번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또 다른 주연배우 4인의 단체 포스터는 그야말로 도발적이고 세련된 이미지가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소연은 우월한 몸매가 드러나는 밀착 드레스로 섹시미를 자랑하고 있으며 성준 역시 와인색의 수트와 댄디한 헤어 스타일로 일명 ‘모델핏’을 제대로 선보이고 있는 것. 김소연의 허리를 감은 성준의 나쁜손(?)은 빼놓을 수 없는 포인트이다. 또한 극 중 김소연의 운명적 라이벌을 연기할 왕지원(오세령 역)은 초미니 레드 원피스와 글래머러스한 퍼로 럭셔리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으며 엘리트남 남궁민(강태윤 역) 역시 완벽한 차도남의 이미지와 눈빛으로 여심을 설레게 만들고 있는 상황이다.

<로맨스가 필요해3> 제작진은 “초반에는 포스터 촬영이 드라마 첫 촬영 전에 진행돼 배우들이 극 중 캐릭터들의 감정을 잘 표현할 수 있을까 걱정했었다. 하지만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되자마자 베테랑 연기자인 김소연이 성준을 리드하며 수월하게 포스터 촬영을 끝낼 수 있었다”며 “완성된 포스터를 보니 극 중 케미가 잘 드러나는 것 같아 매우 만족스럽다”고 덧붙였다. 또한 “남궁민은 위트 넘치는 장난스런 멘트로 다소 긴장된 현장에서 분위기 메이커를 자처했었다”며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기도.

한편, 포스터 공개로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는 2014년 tvN 새 월화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3>는 오는 1월 13일 밤 9시 40분에 첫 방송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