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CGV, 연말맞이 초대형 <컬쳐페스티벌> 개최!

2013.12.11

특별한 크리스마스 & 연말연시 맞이연말 고객 감사 행사 『CGV Thanks Festival』 일환으로 CGV 초대형 문화 이벤트 《컬쳐 페스티벌》 개최-인기 콘서트, 뮤지컬, 신작 영화 등이 함께 하는 풍성한 연말 문화 생활 선사-고객 약 1만 2천명을 무료 초청하는 파격 혜택 마련해 눈길 연말맞이 고객 1만 2천여명 초대하는 초대형 컬쳐 페스티벌 개최 홍보이미지

컬쳐플렉스 CGV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이해 영화, 뮤지컬, 콘서트 등 다양한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초대형 문화 이벤트 《컬쳐 페스티벌》 (원제: Culture Festival)을 대대적으로 개최한다.

본 행사는 국내 최초로 연 전국관람객2억명 돌파를 앞두고 있는 상황에서 2013년 한 해 동안 CGV를 찾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고객 감사 페스티벌』(원제: CGV Thanks Festival)의 일환으로 기획되어 눈길을 끈다.

《컬쳐 페스티벌》 이벤트는 ‘콘서트’, ‘뮤지컬’ ‘무비’를 키워드로, 우선 ‘콘서트’ 편에서는 총 1,450명을 초청해 연말 콘서트의 끝장판으로 불리는 싸이의 <달밤의 체조>와 박진영의 <나쁜 파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는 동시에, 에픽하이·그레이·뮤지·MIB 등이 펼치는 올 나잇 힙합 축제 <원 힙합 파티>에 초대한다.

뿐만 아니라, 다이나믹 듀오·박재범 등이 출연하는 <카운트다운 서울 2014>, <슈퍼스타K5 전국투어 콘서트>와 CGV신촌아트레온에서 단독 개최하는 <정준영 미니콘서트>에 예비 스무살 (1995년생) 560명을 초대해 올해의 끝을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한편, ‘뮤지컬’ 편에서는 배우 엄기준, 임태경 주연의 인기 뮤지컬 <베르테르>를 마련, 예술의 전당 CJ토월극장에서 1월 7일부터 10일까지 4일 간 저녁 8시 공연에 각 공연 별 200명씩 총 800명을 초대한다. 또, 대학로에서 펼쳐지는 뮤지컬 <김종욱 찾기> 1월 공연에 예비 스무살(1995년생) 총 40명을 초대해 연말 즐길거리를 한층 더 풍성하게 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무비’ 편에서는 12월 23일부터 1월 7일까지 총 8,852명 대상으로 릴레이 시사회를 마련, 연말 연시의 특별함을 한층 더한다. 본 시사회에서는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엔더스 게임 IMAX>, <타잔 3D> 등 다양한 개봉 화제작을 선사할 계획이다.

참고로 《컬쳐 페스티벌》 각 행사들의 자세한 일정과 참여 방법은 CGV 홈페이지에서 12일부터 확인 가능하다.

CGV 관계자는 “국내 최초 연 전국관람객 2억 돌파를 앞두고 영화를 비롯해 뮤지컬, 콘서트 등 다양한 문화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초대형 문화 이벤트 《컬쳐 페스티벌》을 개최하게 되었다” 며, “본 행사는 컬쳐플렉스 CGV가 고객 감사 행사로 기획한 만큼, 1탄 《컬쳐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다양한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시리즈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이어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