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온스타일] <겟잇뷰티> 관상전문가가 꼽은 가장 좋은 관상은?

2013.12.11
공유하기

<겟잇뷰티> 관상전문가가 꼽은 가장 좋은 관상은? ‘수지’와 ‘이승기’온스타일 <겟잇뷰티> 37회 ‘관상메이크업’ 수지, 건강운, 자녀운, 부동산운 지닌 최고의 여자연예인 관상이승기의 눈썹은 평생 부와 명예 끊이지 않을 관상 온스타일 <겟잇뷰티> 11일(수) 밤 9시 방송 온스타일 겟잇뷰티 37회 관상메이크업 주요 장면

온스타일 <겟잇뷰티> 연말연시, 운을 부르는 관상 메이크업을 선보인다.

오늘 11일(수) 밤 9시에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37회에서는 운을 부르는 ‘관상 메이크업’ 노하우를 소개한다. ‘우현증’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퀴니’ 관상전문가 함께 출연해 좋은 관상을 분석하고, 2030여성들이 가장 관심 있어할만한 연애운과 취업운을 높이는 메이크업 팁을 전한다.

퀴니 관상전문가는 ‘좋은 관상’의 조건으로, 초운에 해당하는 이마-눈썹, 중년운에 해당하는 눈썹-코끝, 말년운에 해당하는 코끝-턱까지의 비율이 각각 1:1:1이 좋은관상이라고 말했다. 또, ‘오관’이라고 불리는 눈, 코, 입, 귀, 눈썹의 생김새가 바르고, 윤택하고 좋은 혈색을 띄며 전반적으로 곧고 둥근형태가 좋은 관상의 조건이라고 말했다.

그렇다면 좋은 관상을 지닌 최고의 연예인은 누구일까? 관상전문가는 베스트 관상으로 ‘수지’와 ‘이승기’를 꼽았다. 수지의 경우, 눈썹이 일직선인듯 눈을 감싸는 눈썹은 성품이 안정적이라고 말하며, 수지의 힘있고 넓고 둥근 하관은 건강과 자녀운이 있는 관상이라고 분석한 것. 또, 이승기의 봉긋하고 윤기가 있는 복덕궁(눈썹 윗부분)은 평생 부와 명예를 불러 일으키는 관상이라고 칭했다. 혈색이 좋고 넓은 이마는 초년운과 윗사람 복이 좋은 운이라고. 뿐만 아니라. 이승기와 같이 콧대가 반듯하고 코끝이 도톰하면 재물복이 좋고, 살짝 올라간 입꼬리는 자신이 원하는 일을 쉽게 성취할 수 있는 관상이라고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좋은 관상’에 대한 분석과 함께 취업운과 연애운을 상승시키는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다. 취업운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이마’로, 넓고 봉긋한 이마를 만드는 메이크업 팁을 공개한다. 또, 눈꼬리가 쳐지고 반달 모양인 눈매가 연애운을 부르는 좋은 관상이라며, 이를 위한 아이메이크업 노하우를 전한다.

좋은 관상을 위한 ‘관상메이크업’ 노하우는 오늘 (11일) 밤 9시에 온스타일 <겟잇뷰티> 37회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