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tvN] <식샤를 합시다> 가장 즐겨먹는 야식 배달음식 1위는? 치킨!

2013.11.27

tvN <식샤를 합시다>  ‘먹방드라마’다운 이색 설문!“가장 즐겨먹는 야식 배달음식은?”국민 야식 ‘치킨’ 압도적 1위!야식유발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첫 방송부터 해물찜, 중국요리로 침샘 유발 예정! tvN <식샤를 합시다>  28일(목) 밤 11시 첫 방송 출연자들이 치킨, 해물찜, 중국요리 먹는 모습

먹방을 다룰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N <식샤를 합시다> 가 먹방드라마 다운 이색 설문을 실시했다. 시청자들에게 ‘가장 즐겨먹는 야식 배달음식은?’이라는 흥미로운 문항을 주제로 군침 도는 앙케이트를 진행한 것.

이 질문에 총 응답자의 절반을 뛰어넘는 61 %가 ‘치킨’을 선택해, 치킨이 명실상부 국민 야식이자 배달음식임을 증명했다. 많은 사람들이 야식으로 치킨과 맥주를 즐겨 ‘치맥’이라는 신조어가 등장했을 만큼 치킨은 전 국민의 사랑을 받는 배달 음식. 앙케이트에 참여한 사람들은 “’치킨 반반, 무 많이’는 진리”, “다 같이 먹으면 더 즐거운 치킨이 정답이다”, “투표하다 보니 치킨 먹고 싶다”, “야식하면 치킨이지” 등 생각만 해도 즐겁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어 중국음식이 18 %의 득표율을 차지해 ‘야식 배달음식’ 2위를 차지했다. 빠른 배달과 기름진 중국 요리는 야심한 밤에 더 먹고 싶은 음식이라는 반응. 이 외에도 족발과 분식이 각각 8%의 득표율을 얻으며 나란히 공동 3위를, 피자가 5 %로 5위를 차지했다. 이번 앙케이트는 지난 15일(월)부터 24일(일)까지 열흘동안 tvN <식샤를 합시다>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됐으며, 총 1345명의 남녀노소를 불문한 시청자들이 참여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복수 응답 가능)

특별한 앙케이트로 시청자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한 <식샤를 합시다> 는 극중 주인공들의 리얼한 먹방으로 시청자들의 야식을 유발할 계획. 첫 방송에서는 야식 배달음식 2위를 차지한 중국음식과 푸짐한 비주얼의 해물찜이 등장할 것으로 알려져, 시청자들의 식욕을 자극할 예정이다.

28일(목) 밤 11시에 방송되는 tvN <식샤를 합시다> 1화에서는 1인 가구 3년차 이수경(이수경 분)과 1인 가구 9년차 구대영(윤두준 분)의 옆집에 해맑은 여대생 윤진이(윤소희 분)가 이사를 오면서 요란법석한 세 사람의 첫 만남이 그려질 예정이다. 또 옆집에서 발생한 질식사 사건 때문에 뒤숭숭하기만 한 이수경의 모습을 통해 혼자 사는 여성들의 애환을 다루며 공감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식샤를 합시다> 는 주인공인 ‘이수경(이수경 분)’을 중심으로 그녀의 이웃과 직장 동료 등 ‘1인 가구’의 리얼한 일상과 로맨스를 다룬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에서 혼자 사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뤄 화제가 된 적이 있으나, 본격적으로 1인 가구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는 <식샤를 합시다> 가 처음이 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제작진은 <식샤를 합시다> 를 통해 1인 가구의 ‘먹방 라이프’를 리얼하게 그릴 것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혼자 살던 사람들이 함께 식사를 하며 관계를 맺기 시작하면서 생기는 에피소드들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28일(목) 밤 11시 첫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