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온스타일] <겟잇뷰티> 김정민, ‘섹시호러‘의 끝판왕!

2013.10.30
공유하기

<겟잇뷰티> 김정민, ‘섹시호러’의 끝판왕!할로윈 파티서 ‘거미줄 타는 마녀’로 변신!김정민, 할로윈파티서 ‘거미줄 타는 마녀’ 컨셉으로 분장!거미줄 아이 메이크업 & 블랙튜브탑 드레스로 ‘섹시 마녀’ 완벽변신! 온스타일 <겟잇뷰티> 31회, 할로윈 퀸 뱀파이어 메이크업 특집 온스타일 <겟잇뷰티> 30일(수) 밤 9시 방송 할로윈 파티 분당한 김정민, 유진

<겟잇뷰티>에서 감초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탤런트 김정민이 ‘할로윈데이 파티’에서 ‘섹시호러 퀸’으로 변신해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늘 30일(수) 밤 9시에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는 할로윈데이를 맞아, ‘할로윈 퀸 뱀파이어 메이크업’ 특집방송으로 꾸려진다. 이날 방송은 할로윈데이 컨셉에 맞춰 MC들이 모두 할로윈 복장으로 클럽에 등장했다. 마술사로 변한 유진과 ‘거미줄 타는 마녀’로 변신한 김정민은 ‘섹시호러의 끝판왕’을 선보이며 클럽을 장악했다고.

특히 김정민은 거미줄이 그려진 아이 메이크업에 검정색 튜브탑 드레스로, 섹시하면서도 파격적인 ‘호러퀸’으로 변신했다. 170cm 넘는 키에 스키니 몸매를 자랑하는 김정민은 할로윈의 섹시마녀로 완벽 변신한 것. ‘영원한 요정’ 유진 역시 마녀로 변신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유부녀라고 하기에 믿기 어려운 동안 외모의 유진은 할로윈 분장에도 굴욕없는 미모를 뽐냈다고.

이날 방송에는 김은지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출연해 할로윈 파티에 어울리는 ‘뱀파이어 메이크업’ 비법을 선보인다. 또, 엠블랙, 박민영, 신소율 등의 메이크업을 담당했던 함경식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출연해, 어두운 클럽에서 빛을 발하는 ‘발광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한다.

할로윈 파티를 앞두고 수많은 클러버(clubber)들에게 희소식이 될만한 ‘할로윈 퀸 뱀파이어 메이크업’비법은 오늘(30일) 밤9시에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