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tvN] 정경호, 생애 첫 무보정 라이브 코미디쇼 도전!

2013.10.17

정경호, ‘SNL 코리아’서 생애 첫 무보정 라이브 코미디쇼 도전! “거침없이 망가질 준비 됐다”tvN ‘SNL 코리아’ 정경호 편  10월 19일(토) 밤 11시 생방송 정경호

배우 정경호가 이번 주 tvN ‘SNL 코리아’에 출연해 토요일 밤을 화끈하게 달군다.

정경호는 19일 밤 11시에 방송될 ‘SNL 코리아’의 호스트로 나서 생애 첫 라이브 코미디쇼에 도전한다.

안상휘 CP는 “최근 미팅을 통해 정경호가 단정하고 귀공자 같은 모습에서 나아가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각오가 되어 있음을 확인했다. 특히 욕 배틀 콩트 등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고 전했다.

정경호는 2003년 KBS 2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로 눈도장을 찍었으며 ‘무정도시’, 영화 ‘롤러코스터’ 등의 주연으로 활약해 왔다. 최근에는 라디오스타, ‘마녀사냥’ 등을 통해 순수하면서도 솔직한 발언으로 화제를 모았던 만큼 ‘SNL 코리아’와 만나 펼칠 19금 섹시, 병맛 유머코드와 재기발랄한 셀프 페러디, 셀프 디스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이 날에는 영화 ‘토르: 다크 월드’의 세계적인 톱스타 톰 히들스턴이 출연할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가 모아지는 상황. 해외스타의 ‘SNL 코리아’ 등장은 지난 5월 이후 제이슨 므라즈, 미란다 커에 이어 벌써 세 번째다.

‘SNL 코리아’는 미국에서 38년간 인기리에 방송된 라이브 TV쇼 ‘SNL(Saturday Night Live)’의 오리지널 한국버전. 최고의 스타들이 매주 호스트로 출연해 기존 제도권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거침없는 풍자와 패러디, 그리고 19금 섹시 병맛 유머코드로 폭발적인 인기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성인 코미디의 신(神)’ 신동엽을 비롯해 김원해, 이상훈, 유희열, 김민교, 정성호, 정명옥, 안영미, 서유리, 권혁수, 박재범, 박상우, 클라라, 투아이즈, 류혜린 등 최강 크루진은 매주 특별 출연하는 스타 호스트들과 함께 사회 전반의 다양한 이슈를 발 빠르게 다루며 통쾌한 웃음과 함께 뭘 좀 아는 어른들을 위한 최고의 라이브 TV쇼를 선보이고 있다. 매주 토요일 밤 11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