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tvN] 톰 히들스턴이 뜬다!

2013.10.15

톰 히들스턴, ‘SNL 코리아’에 뜬다 오늘 서울 모처에서 크루들과 함께 촬영 진행  화제의 크레용팝 ‘직렬 5기통 춤’ 깜짝 선물로 선보인다!tvN ‘SNL 코리아’ 정경호 편 10월 19일(토) 밤 11시 생방송

세계적인 톱스타 톰 히들스턴이 19일 방송되는 tvN ‘SNL 코리아’에 출연한다. 해외스타의 ‘SNL 코리아’ 등장은 지난 5월 이후 제이슨 므라즈, 미란다 커에 이어 벌써 세 번째다.

‘SNL 코리아’ 제작진은 “톰 히들스턴이 오늘 서울 모처에서 크루들과 함께 야외 촬영을 진행한다. 출연작인 ‘토르’와 ‘어벤져스’를 패러디해 기상천외한 콩트 연기를 펼칠 예정”이라며 “크레용팝의 직렬 5기통 춤도 깜짝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톰 히들스턴은 지난 해 영화 ‘어벤져스’의 악역 로키 역으로 출연해 전 세계적인 스타로 거듭났으며 이번에 영화 ‘토르: 다크 월드’의 홍보차 내한했다.

제작진은 “특별 출연하는 톰 히들스턴을 비롯해 금주 호스트로는 배우 정경호가 나서 그 동안 볼 수 없던 색다른 매력을 뽐내 어느 때 보다 볼거리가 가득할 것”이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SNL 코리아’는 미국에서 38년간 인기리에 방송된 라이브 TV쇼 ‘SNL(Saturday Night Live)’의 오리지널 한국버전. 최고의 스타들이 매주 호스트로 출연해 기존 제도권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거침없는 풍자와 패러디, 그리고 19금 섹시 병맛 유머코드로 폭발적인 인기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성인 코미디의 신(神)’ 신동엽을 비롯해 김원해, 이상훈, 유희열, 김민교, 정성호, 정명옥, 안영미, 서유리, 권혁수, 박재범, 박상우, 클라라, 투아이즈, 류혜린 등 최강 크루진은 매주 특별 출연하는 스타 호스트들과 함께 사회 전반의 다양한 이슈를 발 빠르게 다루며 통쾌한 웃음과 함께 뭘 좀 아는 어른들을 위한 최고의 라이브 TV쇼를 선보이고 있다. 매주 토요일 밤 11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