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CJ NOW | CJ그룹


뉴스

[tvN] <코미디빅리그> 요즘 느낌 어때? 한마디로 명불허전!

2013.10.11

<코빅> 요즘 느낌 어때? 한마디로 ‘명불허전’!격한 재미로 업그레이드한 ‘사망토론’, ‘죽지 않아’놀듯이 무대 즐긴 ‘모던 패밀리’ 유세윤-장동민-유상무 기존 인기코너와 스타 개그맨들의 활약두드러져!13일(일)부터 기존의 밤 11시에 더해 저녁 7시 40분 특별 추가 편성! 모던패밀리, 사망토론, 죽지 않아 코빅 방송 모습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가 레전드 코너와 스타 개그맨들의 ‘명불허전’ 활약에 힘입어 일요일 저녁 안방극장을 접수할 기세다.

오는 13일(일) 저녁 7시 40분과 밤 11시에 방송될 <코빅>에서는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선보인 기존의 인기코너 ‘사망토론’, ‘죽지 않아’와 특유의 ‘절친 케미’가 폭발하며 기세를 올린 유세윤– 장동민– 유상무의 ‘모던 패밀리’가 시청자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최근 진행된 <코빅> 현장 녹화에서는 기존의 인기코너와 스타 개그맨들이 그야말로 ‘격한 재미’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그중에서도 “365일 아픈 김태희 vs 활력 넘치는 오나미 중 누구를 결혼상대로 선택하겠나?”라는 주제를 선보인 ‘사망토론’(김기욱– 예재형– 이상준)은 군계일학! 나쁜 말인 건 분명한데 이상하게 수긍이 가는 이상준의 독한 주장에 객석이 초토화되었다는 후문이다. 여기에 최근 개편 이후 고전했던 ‘죽지 않아’(김재우– 윤진영– 김필수– 강준– 김진아) 코너도 야구장의 키스 타임을 활용한 충격의 남– 남 키스를 선보이는 등 ‘사망토론’ 못지않은 활약을 펼쳐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이번 녹화에서는 <코빅> 복귀 후 서서히 감을 끌어올리고 있는 유세윤과 그의 절친 장동민, 유상무의 ‘모던 패밀리’가 타 코너들의 경계대상으로 떠올랐다. 특히 유상무의 전 여친인 ‘개콘’ 김지민의 유행어 “느낌 아니까!”를 연발해 유상무를 당황케 한 장동민과 유세윤의 애드리브가 압권이었다는 후문. 이를 지켜본 관객들은 “무대에서도 놀듯이 개그를 하는 세 사람의 친한 모습이 보기 좋았다”는 등 호평을 쏟아냈다. ‘옹달샘’이라는 팀명으로 ‘기막힌 서커스’ 등 레전드 코너를 선보였던 이들 세 사람의 향후 활약이 더욱 기대되는 이유다.

한편, 일요일로 편성시간을 옮긴 <코빅>은 ‘최민숙’, ‘공개구혼’, ‘면회’, ‘생계형 건달’ 등 대거 도입된 새 코너가 신선한 웃음을 선사하며 이목을 끌고 있다. 여기에 ‘사망토론’, ‘라임의 왕’, ‘죽지 않아’ 등 레전드급 인기코너와 ‘최민숙’의 안영미, ‘공개구혼’의 박준형, ‘모던패밀리’의 유세윤 등 스타 개그맨들의 맹활약이 더해지며 일요일 저녁 안방극장의 새로운 ‘웃음 보증수표’로 떠오르고 있는 상황.

이에 따라 tvN은 시청자들이 <코빅>의 ‘격한 재미’를 더욱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오는 13일(일)부터 일요일 저녁 7시 40분에 <코빅>을 추가 편성하기로 했다. 기존의 일요일 밤 11시 방송에 더해 그야말로 ‘일요일 밤을 <코빅>으로 점령하겠다’는 것. “일요일 늦은 밤이라 본방사수가 약간 부담이었다”는 <코빅>의 골수 팬이나 일요일 저녁의 색다른 재미를 찾고 있는 시청자들 모두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넘볼 수 없는 격한 재미’로 일요일 밤의 웃음을 책임질 tvN <코미디빅리그> 2013~2014 시즌 제48회는 10월 13일(일) 저녁 7시 40분과 밤 11시에 두 번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