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온스타일] <도수코 3> 김진경, 당돌하게 <도수코 4> 도전자 견제!

2013.09.17

<도수코> 시즌3 김진경, “전 삭발도 할 수 있어요!”, 당돌하게 <도수코4> 도전자 견제!온스타일 <도전수퍼모델코리아4> 추석 특집 스페셜 에디션시즌2 송해나, 시즌3 고소현, 김진경 등 지난 시즌 주역 한자리이제는 톱 모델로 성장한 김진경, 은근히 시즌4 출연자 견제!?제작진도 깜짝 놀란 여자들만의 치열한 암투방송에서 공개되지 않은 미공개 영상 대방출! 추석 연휴 <도수코4> 몰아보기!9/19(목) 14시~ & 9/22(일) 14시~ <도수코4> 1~5편 연속방송 송해나, 고소현, 김진경

지난 해 방송된 <도수코> 시즌3에서 ‘여중생의 반란’을 보여주며 TOP2까지 오른 모델 김진경이 “’도수코’를 위해서라면 삭발도 할 수 있다”는 대담한 발언을 해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는 19일(목) 밤 11시 방송 예정인 온스타일 <도전수퍼모델코리아4 (이하 ‘도수코4’)>에서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스페셜 에디션을 준비했다. MC 장윤주와 지난 시즌 주역들이 출연, <도수코4> 미공개 영상을 함께 살펴보는 시간을 갖는 것. 이 날 스페셜 에디션 촬영을 위해 현재 다양한 분야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시즌2의 송해나, 시즌3의 고소현과 김진경이 자리할 예정이다.

이 날 방송에서 김진경은 <도수코4> 메이크오버 때 반삭발을 감행한 도전자 황현주를 보고 “나라면 삭발도 할 수 있다”는 과감한 발언을 던져 눈길을 끌 예정이다. 시즌3 출연 당시, 어리바리한 말투와 부끄럼 많았던 김진경의 모습은 온데간데 없고, 현재 모델 지망생들의 우상으로 손꼽히고 있을 만큼 괄목할만한 성장을 거둔 톱모델 김진경의 당돌한 면모를 볼 수 있을 예정이다.

지난 시즌 주 <도수코>의 주역이었던 송해나, 고소현, 김진경의 재치 만점 입담과 함께 이 날 방송에서는 <도수코4> 미공개 영상이 대거 공개될 예정이다. 방송에는 자세하게 담기지 않았던 <도수코4> 합숙소 이모저모는 물론, 제작진도 깜짝 놀랐던 여자들만의 치열한 암투 등이 여실하게 공개되며 흥미를 자극할 예정이다.

한편, 추석 연휴에는 현재까지 전파를 탄 <도수코4>의 1회부터 5회까지 총 5편의 에피소드를 한 번에 감상할 수 있는 기회가 온다. 9/19(목) 오후 2시부터 지금까지 전파를 탄 5편이 연속 방송되며, 동일하게 9/22(일) 오후 2시에도 전파를 타는 것. 치열한 예선을 뚫고 본선에 진출한 15명의 도전자들이 미션을 통해 성장해가는 과정과 그들간의 불꽃 튀는 경쟁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을 예정. 광화문 한복판에서의 게릴라 런웨이, 훈남 모델과의 커플 화보촬영 등 눈이 즐거워지는 미션뿐만 아니라 여느 때보다 치열해진 도전자들의 신경전이 시청자들을 다시금 사로잡을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