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tvN] <꽃보다 할배> 써니 이별 후유증에 할배들 멘붕!

2013.09.13

‘굿바이 써니’ 이별 후유증멘붕에 빠진 ‘꽃할배’‘국민 짐꾼’ 이서진 부활! 전국민 공감 예능 tvN <꽃보다 할배>9월13일(금) 저녁8시50분 방송 [꽃보다할배]단수이 노을 배경으로 H4, 이서진 단체 사진

‘국민 손녀’ 써니의 대활약으로 내비게이터 기능을 상실했던 이서진이 다시 ‘국민 짐꾼’ 타이틀을 되찾을 전망이다.

오는 13일(금) 방송되는 tvN <꽃보다 할배> 11화에서는 할배들의 사랑을 독차지했던 소녀시대 써니가 떠나고 난 뒤, 이별 후유증에 빠진 ‘꽃할배’의 모습이 공개된다.

‘국민 짐꾼’의 역할을 잠시 내려 놓고 써니와의 행복한 여행의 단꿈에 젖어 있었던 이서진은 기존의 역할을 완전히 회복함과 동시에 제작진과 예산을 타협하는 등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회계 서진’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

한편 H4(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과 이서진의 배낭여행은 계속 된다. 이서진은 써니를 보낸 후 정적에 휩싸인 ‘꽃할배’ 일행을 위해 ‘원조 가이드’의 기질을 발휘, 신베이터우에서의 온천욕과 단수이에서의 저녁 노을 감상 등 야심 찬 계획을 세우게 된다고.

써니와의 아쉬운 작별, 그리고 만남과 이별을 담담히 받아 들이는 인생 내공 백단의 할배들과 ‘원조 가이드’의 자존심을 회복하게 될 이서진의 대만 정복기는 13일(금) 저녁 8시50분 tvN <꽃보다 할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전국민 공감예능’으로 자리 잡은 tvN <꽃보다 할배> 11화는 14일(토) 오후3시30분/밤 12시10분, 15일(일) 오후1시에 재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