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온스타일] <겟잇뷰티>, ‘남상 탈출’ 메이크오버 선보인다!

2013.08.28

온스타일 <겟잇뷰티>, 남상탈출 메이크오버 선보인다! 짧은머리 콧수염의 남상얼굴 체대女를 ‘두부상’으로 탈바꿈!MC 유진의 입을 쩍벌리게 한 ‘역대최강 메이크오버’‘상남자’ 얼굴에서 ‘두부상’으로 변신하는 메이크업 기술 전수!소녀시대 태연, 박보영, 걸스데이 민아 등 ‘두부상’ 얼굴의 비율은? 온스타일 <겟잇뷰티> 28일(수) 밤 9시 방송 남상 얼굴 메이크 오버 전, 후 모습

여성들의 뷰티 바이블 <겟잇뷰티>가 ‘상남자’얼굴에서 사랑스러운 ‘두부상’으로 변신하는 메이크오버를 선보인다.

오늘 28일(수) 온스타일 <겟잇뷰티> 22화에서는 지금까지의 메이크오버와는 차원이 다른 역대 최강 메이크오버로 시청자들을 놀래킬 예정이다.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남상외모의 여성을 위한 메이크업 기술을 전수하는 것.

우선 <겟잇뷰티>가 야심차게 도입한 ‘페이스 3D 스캐너’를 통해 ‘상남자’ 얼굴을 분석하여 구조 및 비율을 따져본다. 짐승돌 비스트의 ‘윤두준’을 대표로 분석해본 결과 ‘잘생긴 남자’의 외모의 특징은 뚜렷한 이목구비와 광대가 발달하고 외꺼풀 눈에 눈썹이 두껍고 진한 갈매기 모양의 각진 눈썹의 특징을 지닌 것. 또, 이마:코:턱의 비율이 0.8:1:1의 비율로 코가 길고 턱이 이마보다 발달했으며, 눈과 미간의 비율이 1:1로 밝혀졌다.

이와 대조적으로, ‘천상 여자의 얼굴’이라고 할 수 있는 ‘두부상’은 이목구비가 오밀조밀하며 얼굴의 곡선이 부드럽고, 볼살이 통통하고 입술이 작은 얼굴이다. 소녀시대 태연, 박보영, 걸스데이 민아가 대표적인 두부상이다. 두부상 얼굴의 비율을 살펴보면 이마:코:턱의 비율이 1:1:0.8의 비율이고 눈과 미간의 비율은 1:1.2로 나타났다.

‘상남자’와 ‘두부상’의 얼굴 구조 및 비율이 확연히 다른 가운데, <겟잇뷰티>에서는 남자얼굴로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한 메이크업 비결을 대공개한다. 남자얼굴의 구조와 비율에서 두부상의 구조와 비율에 맞춰 과학적인 메이크업을 선보이는 것. 이날 방송에서는 남상 얼굴로 고민인 체대여학생과 남자로 오해받고 여자로부터 소개팅을 권유받은 여성을 180도 탈바꿈시킨다. MC 유진으로부터 역대 최고의 메이크오버로 칭송 받을만큼 깜짝 놀랠 결과를 선사할 예정.

상남자 얼굴에서 사랑스러운 ‘두부상’으로 변신하는 메이크업 기술은 오늘 28일(수) 밤9시 온스타일 <겟잇뷰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