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tvN] 봉태규, 첫 무보정 라이브 코미디쇼 도전!

2013.07.12

봉태규, ‘SNL 코리아’서 첫 무보정 라이브 코미디쇼 도전 숨은 예능감 무한발산, 파격 변신 기대감 업! tvN ‘SNL 코리아’ 봉태규 편 7월 13일(토) 밤 11시 생방송 영화배우 봉태규 사진

3주간 재정비를 마치고 돌아온 이번 주 tvN ‘SNL 코리아’의 호스트 봉태규가 그 동안 감춰졌던 예능감을 속 시원하게 분출하는 고품격 성인 코미디를 예고해 이목이 집중된다.

봉태규는 토크쇼 ‘화신’의 MC를 맡아 물 오른 입담으로 ‘봉기자’라는 애칭을 얻는 등 주가 상승 중이다. 올 초에는 최강희와 함께 출연한 영화 ‘미나문방구’로 오랜만에 스크린 나들이를 했으며 2005년에는 19금 소재를 다룬 코믹 영화 ‘가루지기’에 출연해 수많은 화제를 뿌렸다. 최근에는 배우 임수향이 토크쇼에서 “가루지기를 5번 넘게 봤다”며 봉태규의 팬임을 고백해 또 한번 주목을 받기도 했다.

봉태규는 그간 자신만의 독특한 색깔을 지닌 연기파 배우로 코믹, 섹시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팔색조 매력을 뽐낸 바 있어 이번 ‘SNL 코리아’에서도 특유의 19금 섹시, 병맛 유머코드와 함께 재기발랄한 셀프 패러디, 셀프 디스로 토요일 밤을 후끈하게 달굴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상황.

특히 이날 방송에는 섹시스타 제시카 고메즈가 카메오로 출연해 환상 호흡을 뽐내는 것은 물론 시사 풍자를 한층 강화한 ‘슬기로운 탐구생활’ 코너가 첫 선을 보일 예정이라 이목이 집중된다.

CJ E&M 안상휘 CP는 “3주 간의 휴식을 마치고 돌아온 만큼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더욱 공을 많이 들였다. 유쾌한 호스트와 더욱 강력해진 시사 풍자로 무장한 ‘SNL 코리아’와 함께 즐거운 토요일 밤이 될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명품배우 봉태규의 신명 나는 코미디쇼가 펼쳐질 tvN ‘SNL 코리아’는 13일(토) 밤 11시 생방송된다.

tvN ‘SNL 코리아’는 미국에서 38년간 인기리에 방송된 라이브 TV쇼 ‘SNL(Saturday Night Live)’의 오리지널 한국버전. 최고의 스타들이 매주 호스트로 출연해 기존 제도권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거침없는 풍자와 패러디, 그리고 19금 섹시 병맛 유머코드로 폭발적인 인기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성인 코미디의 신(神)’ 신동엽을 비롯해 최일구, 김원해, 이상훈, 김민교, 정성호, 정명옥, 안영미, 서유리, 권혁수, 박재범, 김슬기, 진원 등 최강 크루진은 매주 특별 출연하는 스타 호스트들과 함께 사회 전반의 다양한 이슈를 발 빠르게 다루며 통쾌한 웃음과 함께 뭘 좀 아는 어른들을 위한 최고의 라이브 TV쇼를 선보이고 있다. 매주 토요일 밤 11시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