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tvN] <택시> 20세기 레전드 아이돌, 뭉친다!

2013.07.08

20세기 레전드 아이돌 문희준, 토니안, 천명훈 <택시>서 뭉친다!최고령 화제의 아이돌(?) 그룹 ‘핫젝갓알지’!완벽한 그들에게 딱 한 가지 없는 것은?문희준 “전성기 활동 당시 `10년 후 미래에 여기서 천명훈과 밥 같이 먹을 줄 몰랐다”에 천명훈도 ‘끄덕끄덕’, 웃음 폭탄!문희준, 김구라 향해 선전포고! 그 결과는?막히는 도로위 막힘없는 토크! tvN <현장토크쇼 택시>8일(월) 저녁 8시, 밤 12시 20분 방송 [tvN]택시_문희준,토니안,천명훈

90년대를 완벽하게 주름 잡았던 레전드 아이돌 문희준, 토니안, 천명훈이 tvN<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서 뭉친다. 아이돌 그룹으로 활동 당시의 비하인드 스토리뿐만 아니라 새롭게 결성한 그룹 ‘핫젝갓알지’의 이야기까지 아낌없이 공개하는 것. 8일(월) 저녁 8시, 밤 12시 20분 방송.

문희준, 토니안, 천명훈은 최근 프로젝트 그룹 ‘핫젝갓알지’로 활동하고 있다. ‘핫젝갓알지’는 H.O.T의 핫, 젝스키스의 젝, GOD의 갓, NRG의 알지가 합쳐진 이름으로 <택시>에 출연하는 문희준, 토니안, 천명훈뿐만 아니라 데니안과 은지원이 결성한 그룹. 문희준은 “활동 당시로서는 모일 수 없는 조합이고. 다들 최고였던 시절과 아픔을 모두 겪은 사람들이라 참 좋다”라며 소감을 밝힌다고. 김구라가 ‘불후의 명곡’에서의 무대를 언급하자 토니안은 “그 무대는 조금 부담스러웠다. 저희팀에 한가지 문제점이 메인 보컬이 없다는 것이다. 모두 세컨보컬이다”라며 자진 납세해 웃음을 터트릴 계획이다.

이 밖에도 MC 김구라, 전현무와 출연자들은 가수들에게는 꿈의 장소인 잠실 올림픽 주 경기장에서 특별한 오프닝을 할 예정. 경기장 곳곳에서 나타난 문희준, 토니안, 천명훈에게 김구라는 “여기 오니까 감회가 새롭죠?”라며 토크의 포문을 열었고, 문희준은 “H.O.T 단독 콘서트를 우리나라 가수 최초로 이 곳(잠실 주 경기장)에서 했다. 당시 팬들을 모두 수용할 수 있는 공연장이 몇 곳 없었다”며 한국 가요계의 파란을 일으켰던 최전성기를 떠올린다고.

녹화 도중 옆 야구 경기장에서 응원 소리가 들려오자 전현무는 “옛날 H.O.T와 NRG였으면 조용히 해달라고 말할 수 있었겠죠”라고 하자 문희준은 “예전이었으면 야구공 뺐었다”, 토니안은 “저쪽에 있는 관객들이 다 이쪽으로 왔을 것이다”라며 자신감 가득한 반응을 보일 예정. 하지만 옆에 있던 천명훈은 “저는 못해요”라며 셀프 디스를 해 깨알 웃음을 선사한다고. 이에 김구라는 “그래도 지금은 같이 활동하고 있으니까 괜찮다”라며 천명훈을 다독였지만, 문희준은 “그땐 정말 10년 후 미래에 여기서 천명훈과 밥을 같이 먹을 줄 몰랐다”고 쐐기를 박아 웃음 폭탄을 투하 할 계획이다.

더불어 8일(월) 방송에서는 신비주의 전략의 끝판왕 H.O.T이 이미지를 유지하기 위해 취했던 치밀한 전략, 문희준이 다른 1세대 아이돌 때문에 맘 고생한 사건의 전말과 문희준이 김구라 향해 한 선전포고와 그 결과까지 모두 공개된다.

tvN <현장토크쇼 택시>는 지난 2007년 첫 선을 보인 이래 스타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현장감 넘치는 화면에 담아내며 시청자들에 오랫동안 사랑을 받고 있는 케이블 최장수 토크쇼. “막히는 도로위, 막힘없는 토크”라는 슬로건과 함께 천상 입담꾼 김구라와 유쾌 바이러스 전현무 2MC의 환상 조합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밤 12시 20분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