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Mnet] <비틀즈코드 2> 조정치, "윤종신, 대놓고 김예림만 편애한다!" 폭로

2013.06.24

조정치, <비틀즈코드2>서 윤종신의 차별대우 폭로!대놓고 김예림만 편애한다Mnet <비틀즈코드2> 이기찬-조정치-백아연-김예림 출연조정치 <비틀즈코드2>에 김예림 총알받이로 나왔다 입담 과시! 김예림 풋풋한 스무 살 첫사랑 이야기 깜짝 공개! 음악 토크쇼 Mnet <비틀즈코드2>오늘 24일 (월) 저녁 6시 방송! Mnet_비틀즈코드2_조정치님, 김예림님 사진

최근 예능프로그램에서 숨은 끼를 유감없이 발휘해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조정치가 Mnet <비틀즈코드2(연출: 유일한)>에서 소속사 사장인 윤종신의 유별난 ‘김예림 사랑’에 대해 폭로한다. 오늘(24일, 월) 저녁 6시 방송.

이날 방송에서 김예림은 “윤종신 선배님이 저를 후배로 굉장히 잘 챙겨 주신다”고 전했다. 이에 ‘신치림’으로 윤종신과 함께 활동했던 조정치는 “우리는 한 번도 윤종신 형과 식사를 따로 한 적이 없는데, 김예림과는 날을 잡아 브런치를 먹더라”며 윤종신이 차별 대우를 한다고 주장했다. 조정치는 또 "제가 윤종신의 음악노예 출신"이라고 밝힌 뒤 "사실 오늘 <비틀즈코드2>에 나온 것도 예능 초보인 김예림을 위한 총알받이(?)가 돼라는 윤종신의 명 때문"이라고 말해 좌중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김예림은 수줍었던 첫사랑에 대한 기억을 전해 눈길을 끈다. 한국에 오기 전 같은 학교 동아리 남학생을 짝사랑했다는 김예림은 "당시 그 남학생에게 여자친구가 있어서 고백도 못 해봤다"고 밝혀 아쉬움을 자아냈다. MC 장동민이 가수가 된 지금 그 친구에게 하고 싶은 말을 묻자 김예림은 "잘 지냈느냐고 안부를 묻고 싶다"고 전해 풋풋한 스무 살의 매력을 선보이기도.

이 밖에 오늘 <비틀즈코드2>에서는 사연과 추억에 얽힌 노래를 들어보는 코너 ‘음악학 개론’에서 이기찬과 백아연이 루더 밴드로스(Luther Vandross)와 머라이어 캐리의 ‘Endless Love’를, 김예림이 조정치의 기타에 맞춰 마릴린 먼로의 ‘I Wanna Be Loved by You’를 환상적인 호흡으로 선사한다.